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청주 가경동에서 맛있는 쌈밥이 먹고싶으면 바로 여기!! [고향 산촌 쌈밥]

by 나모 주인장 2021.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랑 이슬 여왕님이랑 얼마 전에 광주를 다녀왔는데 

갔다가 오는 길에 어떤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쌈밥을 좋아하는 이슬여왕님과 

이 날 따라 기본이 탄탄한 저녁 메뉴가 끌리는 저를 만족하는 곳을 찾았어요 

[고향 산촌 쌈밥]

저희가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을 해서 

영업을 안 하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22시까지 였어요! 

다양한 쌈밥정식이 많지만 

저는 기본이 충실한 메뉴가 먹고 싶어서 

제육볶음 쌈밥정식을 먹었어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 대패 삼겹도 많이 드시고 삼겹살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기본 반찬입니다~ 

저 우렁쌈장이 이 집의 자랑이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메뉴판에도 보면 쌈장을 따로 팔더라고요

그리고 신선한 쌈들입니다~ 

항상 쌈의 이름을 모르고 먹는 우리들.... ㅋㅋㅋㅋ 

그래도 맛만 있으면 되니깐~ 

제육볶음입니다! 

먹을 당시에는 양이 너무 작게 느껴졌지만 

이것저것 다양하게 쌈을 싸 먹으니깐 

양이 딱 맞는 느낌이랄까??? 

근데 제가 이때 많이 배고픈 상태가 아니라서.... 적당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돌솥밥을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점!! 

너무 좋네요~

누룽지까지 완벽하게!! ㅋㅋㅋㅋㅋㅋㅋ 

푸짐한 저녁 한상~~ 

다 먹고 이슬 여왕님과 이야기를 했지만 

이 곳은 음~ 

지나가는 길에 쌈밥이 먹고 싶다면 오고 싶은 정도??? 였어요 

사실 밥도 더 꼬들꼬들했으면 좋았겠지만 

살짝 질은 밥이라서.. 아쉽.... 

2021.05.12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특별한 점심메뉴 추천추천~!! 청주 점심 메뉴맛집 [산청꿀갈비]

 

특별한 점심메뉴 추천추천~!! 청주 점심 메뉴맛집 [산청꿀갈비]

안녕하세요~~~~ 최근에 먹은 점심 메뉴인데 너무 깔끔하고 맛있는 곳이라 추천합니다!!! 항상 신기하지만 이슬 여왕님은 맛집을 항상 잘 찾는 것 같아요 🤔 [산청꿀갈비] 가기 전에 혹시 주말에

nmhst.tistory.com

꼬들꼬들한 돌솥밥은 여기를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신선한 쌈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점심 메뉴로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