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백운호수에 있는 캠핑장 같은 고기 맛집 <산앤들>

by 나모 주인장 2020. 5. 10.
반응형

백운호수에서 산책을 마치고 나니

엄청 배가 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주변에 한정식집이 많지만

이렇게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먹는게 딱이라

이 곳을 가기로 결정했어요

<산앤들>

 백운호수에서 서울 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주차장도 넓고 안내 해주시는 분도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도착할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았지만

먹다보니 웨이팅이 점점 늘어나네요

또!!! 주말과 공휴일에는 예약이 안된다고 하는 것 같은데 한 번 전화해보고 가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인데 벌써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어서 놀랬어요

야외에서 먹는 거라 고기 금액이 엄청 비쌀 꺼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랬어요!

그래서 우리는 모듬 보다는 먹고싶은 부위만 먹는게 나을 것 같아서

오겹살이랑 목살 하나씩 시켰어요

 버섯도 구워먹은 정말 맛있어서

버섯이랑 된장찌개와 공기밥 이랑

저는 운전을 해야해서 술을 못먹고

여자친구는 맥주 한 잔하고 싶다고 해서 맥주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테이블이 깔끔하게 셋팅이 되어있었어요

먹고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갖고 와도 됩니다!

고기도 빨리 도착했어요!!

이제 구워야죠!!

이 곳의 정말 좋은 점은

숯도 고기를 굽기 딱 좋은 정도로 해주셔서

먹기 진짜 편했어요

캠핑에선 숯이 은은해야 불쇼를 하지 않고 맛있게 구워먹을 수가 있는데

이 곳의 센스에 정말 놀랬어요

그리고 이거는 나중에 결재할 때 챙기고 가야하는 테이블 넘버 입니다!

고기 사진은 따로 못찍었는데

뒤에 보이시죠~

그을림도 없이 맛있게 구울 수가 있었어요

 정말 술을 부르는 분위기였는데

저는 물을 소주처럼 마셨고 여자친구는 맥주를 정말 시원하게 마시더라구요 ㅠㅠ

저는 서울가서 먹을 생각에 열심히 참았어요!!!!

 역시 고기는 쌈싸서 먹어야죠!

저는 깻잎을 좋아해서

깻잎만 싸서 먹었네요 ㅎㅎㅎ

 나중에 된장찌개도 나왔는데

생각보다 싱거워서 실망....

불만 쌔면 쌈장 넣고 더 끓이고 싶었는데

그냥 참고 먹었어요~

그리고 아이폰 사진의 화질은 이 때 정말 박수가 나왔어요 👏🏻👏🏻

카메라 따위는 필요없을 정도네요

사진을 잘 찍어줘서 감사합니다 😊

 분위기도 그렇고 고기맛도 그렇고 모든게 다 만족적인 산앤들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