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명암저수지가 한 눈에 보이는 뷰 맛집 & 커피 빵공장 카페<슈크르>

by 나모 주인장 2020. 5. 3.
반응형

이게 얼마 만의 포스팅인지 흑흑

저는 청주공항에 파견을 와서

열심히 준비하고 적응하느라 정신 없는 하루를 보냈어요

어느 정도 적응도 끝났고

이제 휴식을 하고 싶어서

조용하고 뷰 맛집인 카페를 찾다보니 

명암저수지에 있는 

커피 빵공장인 슈크르를 알게되었어요

교통은 주변에 버스정류장이 없어서

아마 차가 있어야 방문하기 쉬울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넉넉하게 있으니깐

걱정마세요~

지방은 주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돼서 정말 편하네요

들어가면 정말 자리도 많고 넓지만 

역시 뷰 맛집이다 보니

창가 쪽은 자리가 없네요;;;;

들어가서 왼쪽
들어가서 오른쪽

우선 자리를 찾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전 항상 아메를 먹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자세히 보지 않았어요 ㅎㅎㅎ

이제 보니 음료 종류가 정말 많았네요

그리고 여기 카페 타이틀이 

빵공장인데

걸맞게 빵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이게 끝인 줄 알았지만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따끈따끈해 보이는 빵들이 쫘~~~악 있는데

정말 먹고 싶었어요

빵 공장답게 정말 많죠!!!

하지만 저희는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빵 생각이 없었답니다.... 

다음에 오면 꼭 먹어봐야지

얘기를 하다보니 음료가 나왔네요!

날씨가 정말 너무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커피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즐겨먹는 저는 맛있었고

같이 간 친구는 커피에 대해서 조금 지식이 있는데

위에 이렇게 거품이 있으면

신선한 원두로 한거라고 하네요

이제 카페가면 거품이 있나 없나만 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커피를 마시다보니 

옆에 창가 쪽 자리가 비어서 바로 옮겼어요 :)

날씨가 정말 좋아서

뷰도 좋고

꽃들도 많이 보여서 진짜 봄이구나를 느꼈어요

다음 휴무에는 여기와서 커피와 멍을 때리러 와야겠네요 ㅋㅋㅋㅋㅋ

명암저수지를 지나가실 일이 생기면 방문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