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선릉 고향집] 보리밥 맛집!!! 건강한 밥 먹고 싶을 때 딱!!! 이 곳!!

by 나모 주인장 2022. 5. 29.
반응형

소개하고 싶은 맛집이 

드디어 생겼어요~!! 

이슬 여왕님과 데이트하던 중

건강한 음식이 생각나며 

청국장과 나물을 넣고 슥슥

비벼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슬 여왕님이 찾은

[고향집]

저는 차가 있어

주차 여부가 중요했었는데

딱 2군데 가능하더라고요 ㅎㅎㅎ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메뉴는 건강한 메뉴들이 많죠!? 

저희는 깡장보리비빔밥을 먹었어요 

참고로 청국장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테이블은 엄청 많았고

저희는 저녁시간에 갔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오더니 

영업은 8시까지라고 알려주셨어요

ㅋㅋㅋㅋㅋ

기본 만찬입니다~ 

정말 시골밥상 같죠!!?? 

이걸 원했어요!!

ㅋㅋㅋㅋㅋ

고추장과 된장도 정말 찐 해 보이고

참기름도 크~~

김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는 같이 비벼먹는 줄 모르고...

싸 먹었어요 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인 보리밥

마지막으로 먹은 게 

언제인지 생각도 안 나고~

기대가 엄청 됐어요

드디어 나온 깡장~

된장에 두부, 감자, 호박이 들어있어요

이제 모든 메뉴를 다 넣어~

비벼 먹으면!!

정말로 최고입니다!!!

저는 깡장만 넣고 먹으면 

알맞겠지 싶었는데

고추장이 또 엄청난 역할을 하네요!

ㅋㅋㅋㅋㅋ

이슬 여왕님은 고추장 대신 

열무김치를 넣어먹었는데

엄청 맛있게 먹는 모습을 봤지요

마지막 다 먹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항상 맛있게 먹는 건 찍는데.. 

아무튼!!! 

근처 오셔서 밥을 먹고 싶으시면

추천합니다!! 

다음엔 청국장을 먹어봐야겠네요

옆 테이블의 그 냄새가 어마어마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