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오사카에서 살아남기 23.11.03 ~

[오사카 주재원 살아남기] 시치도역 쇼핑하러 가기 전 먹기 좋은 돈카츠집~ 현지 맛집

by 나모 주인장 2024. 3. 20.
반응형

오늘은 딱 하루 쉬는 날이라서

멀리 나가긴 싫고 외출은 하고 싶어서

사카이역 다음에 있는 시치도역으로

외출을 나갔어요 

그 이유는

시치도역에 큰 AEON MALL이 있어서

쇼핑하기도 좋거든요~

마침 이슬여왕님이 푸드코트 말고

맛집을 찾았다고 해서

거기로 결정!!!

https://maps.app.goo.gl/5MoaFnknvfaRU7jn6

 

とんかつ 太悟活 · 28 Teppocho, Sakai Ward, Sakai, Osaka 590-0905 일본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kr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식당입니다~

한국처럼 큰 간판으로 되어있지 않아서

순간 음식점이 아닌 줄 알았어요

식당 내부예요~

정말 작은 식당이에요

저희가 첫 손님이었는데

일찍 간 이유는 웨이팅이 있다는 리뷰를 보고

후다닥 달려갔어요 ㅎㅎㅎ

메뉴는 이렇게 많지만

저희는 점심 정식을 주문했어요~

첫 번째 사진 오른쪽 밑에 1100엔입니다.

다양한 카츠들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더라고요~

엄청 좋은 구성이었어요!!

돈카츠와 에비카츠와 함박스테이크~

가득가득한 돈카츠~

엄청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새우튀김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꽉 차있고 맛있어서

사진 찍을 생각을 못 했네요.. 

이렇게 저희는 아점으로 이걸 먹었는데

역시 첫 끼는 많이 먹기 힘들어서 그런지

엄청 배불렀어요

정말 목구멍까지 차올라서

얼른 커피로 밀어내기 위해 AEON MALL로 갔어요

https://maps.app.goo.gl/4vikeDsPsk3xWJPJA

 

Aeon Mall Sakai Teppocho · 1 Teppocho, Sakai Ward, Sakai, Osaka 590-0905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kr

역시 만만한 커피는 스타벅스~

커피 한 잔씩 마시고~

안에 큰~ 마트도 구경하고

유니클로와 지유에서 옷 구경도 하고

아주 즐거웠어요~

집 돌아가는 길에 뭔가 일본 감성이라

사진 찍었어요

일본의 가장 큰 장점은 공기가 깨끗해서

정말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