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육수부터 면발까지 완벽한 국수 잘 하는 곳!! 성수역 맛집!! [대림국수]

by 나모 주인장 2022. 1. 28.
반응형

이번에 간 곳은 몇 개월 전부터

이슬 여왕님께서 가고 싶다고

했다가

웨이팅이 길 것 같아

포기하다가

과감하게 도전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대림국수]

성수역 4번 출구로 나오면

찾기 쉬워요~

역시 핫플답게

가는 길에도 가보고 싶은 곳이 많았지만

대림국수를 위해

후다닥 달려갔어요

다행히 웨이팅이 적네요!!

그리고 가게 안 상황을 보니

식사가 끝난 분들이 많아

안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자리가 2자리 생겼는데

친절하게도

직원분께서 원하시는 자리를 물어보셔서

안고 싶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닷지 자리도 있고

생각보다 테이블 수가 많았어요

그리고 엄청 깔끔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메뉴는 저녁 메뉴와 점심메뉴로 나뉘네요

저희는 저녁에 왔으니

저녁 메뉴로 봐야겠죠!

온면 기본 맛이랑 모듬숯불꼬치 8종을

주문했어요

꼬치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아쉬운 점은 메뉴판이 너무 기름져서...... 

만지기 싫었어요

옆에 꼬챙이를 넣는 곳이

따로 있는데 정말 좋았어요!

기본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뿐!!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름진 육수에 매콤한 고추들과

숯불로 구운 듯한 고기가 들어있어요

한 입 호로록 했는데

오오오오!!!!

첫 입은 대만에서 처음 먹은

우육면 같은 느낌이었어요

안에 있는 고추도 같이 먹었는데

적당히 매콤해서 좋았어요

이슬 여왕님은 많이 맵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온

모듬숯불꼬치!

시간이 오래 걸리긴 했지만

국수가 일찍 나와서 괜찮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이 중에서 제일 맛있는 건

닭껍질!!

그리고 빠르게 먹지 않으면

식어버려서

맛이 점점 떨어지더라고요..

 

저의 느낌으로는

꼬치는 평범했고!

국수가 정말 맛있기 때문에 

점심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점심메뉴에 꼬치 국수가 있어서

국수와 꼬치를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거기에 맥주까지 크~~~~~ 

점심 먹으러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