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청담동에서 해산물로 소주 한 잔? 콜? [삼미집 청담 본점]

by 나모 주인장 2022. 2. 21.
반응형

이제 정말 꾸준히 작성하려고

돌아왔어요!

새로운 장비가 도입이 돼서

블로그 포스팅할 맛이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할 곳은

대한민국에서 비싼 동네로

소문난 청담동에서

해산물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삼미집 청담본점]

지하철역이 근처에 없어서

택시를 타고 가는 걸 추천해요

그리고 테이블이 5개뿐인 걸로

기억해서 미리 전화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동네에 간 이유는

이슬 여왕님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려고

놀러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우니를 사준다고 해서!!!

갔지요~

대표 메뉴는 

아나고 우니 아보카도 삼합입니다

정말 생소한 조합인데요!!

두근두근 기대 기대

🤩🤩🤩🤩🤩🤩🤩

다른 메뉴도 엄청 많지만

저희는 보지 않고

소주 가격만 보고 놀랬죠

6천 원.....

내부는 이렇습니다

만석이라 자세히 찍진 못했지만

큰 스크린으로

무언가를 보며 술을 마시기 좋은 곳이에요

이 날 올림픽 하는 날이라

그걸 보여줬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기본 메뉴입니다

저 김치가 엄청 특별한데!

직접 담근 김치라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가 엄청 배고픈 상태라 밥만 주셔도

잘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는데

저 김치가 어울리는 메뉴가 따로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공개할게요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

아나고회도 정말 오랜만이지만

성게알이 흐엉흐엉

정말 너무 좋네요

우선 성게알만 

한 조각만 먹어봤는데

후아~~~ 

이 맛이지!!!! 

그 끝에 바다의 향이

정말 예술이야!!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저쪽 삿포로에서 더 신선한 걸 먹고 싶네요 

다음 먹는 방법은

김에 아나고를 올리고 

여기 간장소스에 찍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저건 일반 간장이 아닌 느낌이 팍 나서

메뉴판을 다시 보니깐

역시나 특별한 간장이었네요

정성이 들어간 간장이라 그런지

짜지도 않고 달달하며

회랑도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이 때는 거리두기로 영업제한 시간이 9시... 

이 날은 제가 너무 기분이 좋아서

성게알 반 판 더 시키고 소주 한잔 더 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후식을 주문했어요

 

그것은 바로 

트러플 낙지 짜파게티~

여기 짜파게티는 2종류가 있는데

다른 하나는 너무 비싼 금액이라

이걸 시켜봤어요

이게 정말 마성의 메뉴인 게

어느 테이블이든

한 곳에서 주문을 하면

모든 테이블이 같이 주문한다는

마성의 메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까 소개했던 볶은 김치랑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예요

낙지와 트러플의 매력은 

잘 느끼진 못했지만

아무튼 맛있게 먹었죠?

ㅋㅋㅋㅋㅋㅋㅋ

 

 

4월쯤? 에도 

청담동에 와야 할 일이 있는데 

그때도 더 맛있는 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