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신사 맛집] 일본 술집 느낌이 가득한 꼬치 맛집!! [야사이마끼 쿠이신보]

by 나모 주인장 2022. 2. 28.
반응형

큰 일을 끝내고

고생한 기념으로 이슬 여왕님과 저는

꼬치구이에 한 잔 하며

피로를 풀려고 맛집을 찾던 도중!! 

역시 이슬 여왕님의 검색 능력은 👍

[야사이마끼 쿠이신보]

간판이름은 가운데 중앙에 있어요~ 

간판이 정말 잘 안 보여요 ㅋㅋㅋㅋㅋ

근데 가게 입구로 들어가면

정말 다른 세상이 펼쳐져요

순간 해리포터인 줄~ 

닷지 자리도 매력적이야!!

사람이 워낙 많아서 가게 내부를 

많이 찍진 못 했지만

정말 일본 술집에 온 느낌이었어요

닷지 앞에 꼬치가 있다니!!! 

정말 따뜻했던 손수건

안내해주신 자리에 앉자마자

주시는 따뜻한 손 수건

이건 정말 일본이잖아!!!!!

술이 너무 비싸.....

메뉴판은 정말 단순해요~

저희는 6종 세트를 시킬까 하다가

금액차이가 얼마 안 나서

먹고 싶은 걸 골랐어요 

우선 고른 건 

하이볼과 생맥주~ 

아!!! 

그리고 메뉴 주문은 

이렇게 종이에 체크를 해서 줘야 하는데

너무 해외여행이 그립잖아!!!!! 

ㅠㅠ

우리가 먹을 것을 다 체크하고

드린 뒤에

옆에서 바로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우리의 술~~~ 

맥주의 거품 비율과 

하이볼의 위스키 비율이 정말

모두 제 스타일이에요!!

맥주는 청량함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이볼은 위스키의 비율이 더 높아서

그 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먼저 나온 우리의 첫 번째 메뉴~ 

치즈 두부입니다! 

바게트 빵 위에 치즈 두부를 올려서 먹는 건데 

여기서 먹은 음식 중에

저는 이 것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렇게 과감하게 듬뿍 올려서 먹는 걸

적극 추천합니다!!!! 

먹다 보니 순서대로

주문했던 꼬치구이들이 나왔어요 

음식사진이 정말 잘 나오는 사기적인 조명~ ㅋㅋㅋㅋㅋ

다양하죠!!?? 

ㅋㅋㅋㅋㅋㅋ

여기 꼬치는 재료 주위를

베이컨으로 둘러싸서 나오는 게 특징인 것 같아요

그리고 손님은 안에 들어가는 재료만

선택하면 되는 것!

저희가 주문한 건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계란, 양상추, 아끼소바

토마토는 역시 맛있죠! 
맛이 너무 평범했던 계란... ㅠㅠ
식감이 예술인 양상추~~
두번 째로 제일 맛있었던 아끼소바~

술이 부족해서

참이슬도 한 병 주문했는데

8000원... 

너무 비싸잖아... 

그래서 한 병만 마시고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

감자탕을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

[신사골감사탕 신사점]

이곳도 정말 추천합니다!!!!

.

.

아무튼 재방문의사 100% 인 

야사이마끼 쿠이신보~

오랜만에 일본에서 마신 느낌도 나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크~~~

대신 2차로 가게 되면...

자리가 있을지는 걱정이지만... 

다음에 또 생각나면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