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배민 카이센세] 와... 이건 미쳤다 고등어회 추천합니다 관악구 맛집

by 나모 주인장 2022. 2. 25.
반응형

코로나 확진자가

요즘 17만 명 나오며... 

세상 밖이 점점 위험해지고 있어요

중요한 날을 앞두고 

이슬 여왕님과 저는 얌전히 배달로

소소한 데이트를 했어요

이슬 여왕님의 적극 추천한 맛집

[카이센세]

 배달만 하시는 것 같아요!

네이버에 검색해도

가게 이미지나 다른 블로그도 없었어요

중간에 사장님께서 항상 

우니와 고등어 상태에 대해서 적어주시니깐

꼭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후토마키와 시메사바 하프를

주문할까 하다가

곰곰이 생각한 끝에

고등어봉초밥과 사시미(숙성회)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나온 우리의 소중한 저녁들

포장상태가 꼼꼼해서 정말 만족~~~

영롱한 숙성회들~

우니도 두 조각 넣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우선 제일 먼저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우니와 기타 등등을 먹고

본 메뉴로 접근했죠!

처음 씹는 식감과

마지막에 느껴지는 고등어 특유의 향!

저는 제주도에서 먹었을 때 좋은 기억이

없어서 많이 안 좋아했는데

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다시 먹어봐야겠네요

 

다음으론 고등어봉초밥~

가운데에 우엉인 것 같아요! 

직접 물어보진 못해서

정확하진 않아요

하지만 맛은 최고입니다!!!! 

고등어회보다는 한 단계 아래이지만

맛은 좋습니다!! 

가운데에 우엉?? 도 신의 한 수이고

또 먹고 싶네요....

이건 서비스로 주신 것들인데

다른 건 몰라도 

장국에서 정성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음엔 시메사바로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