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이국적인 느낌을 원하면 바로 이 곳으로!!! 청주 술집 추천 [TRUCK]

by 나모 주인장 2021. 10. 11.
반응형

제가 수제 맥주 딱 한 잔만 마시고 

엄지 척!! 한 술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청주 수곡동에 고향 친구가 살고 있어 

소개로 간 곳인데 와......

술집은 산남동입니다 

[TRUCK]

멕시코 느낌의 펍이에요

다들 2차로 많이 오는 느낌이더라고요

야외 테라스에도 먹을 자리가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땐 정말 최고일 것 같아요

테이블에 모두 사람이 있어서 

인테리어를 제대로 찍진 못했지만 

이렇게 이국적인 느낌이 강해요~

처음 왔을 땐 이런 곳을 너무 오랜만에 와서

정말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코로나!!!!!!!!!!!!!

멕시코식의 안주와 한국식의 안주가 모두 있어서 

외국식이 부담스러우신 분은 한국식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친구 추천으로

멕시칸 피에스타를 주문해서 

타코와 퀘사디아를 먹고

이 집은 맛집이다!!라고 느꼈어요

저는 타코의 매력이 너무 좋아서 

이번엔

세븐업 멕시칸점보타코를

주문했지요~

술을 안 시킬 순 없죠~~ 

정말 다양한 맥주와 바틀이 있지만 

저의 선택은 무조건!! 

수제 생맥주 플래티넘 IPA입니다!

친구들도 모두 같은 걸 주문했어요

평소에도 에일맥주를 즐기는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에요 ㅠㅠ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옆에 있는 걸 봤는데 

사장님의 능력 자랑?? 

정말 능력자라서 놀랬어요~

하이네켄 DRAFT MASTER 수료하셔서

생맥이 맛있나??!! ㅋㅋㅋ

제일 먼저 맥주가 나왔어요~

이 맥주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입에 한 모금 넣어놓고

바로 삼키지 말고

풍미를 품었다가 삼키면 

(가글 하듯이?)

그 입에 가득하게 에일의 매력이 남아있어서 

정말 좋아요!!! 

그 쌉싸름한 맛이 크~~ 

친구들도 제가 먹는 모습을 보고

놀랬지만

전 에일은 이렇게 마셔야 제일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메인 메뉴~~ 

7개라 세븐업! 

타코는 각각 새우와 치킨으로 되어있어요

왼쪽이 치킨?? 

치킨이 맞나?? 

치킨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 

오른쪽은 누가 봐도 새우인데 

저는 새우가 더 맛있었어요~

타코는 머리를 60도 꺾어서 먹어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산남동에는 술집이 정말 많은데 

2차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