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코타키나발루 살아남기 23.06.15 ~

[코타 살아남기] 쌀국수 맛집, 시원한 내부와 찐한 쌀국수 맛집

by 나모 주인장 2023. 6. 26.
반응형

오늘은 

우연히 구글지도를 보다가

발견한 쌀국수 집을 소개할게요

호텔 조식으로 제공되는 쌀국수는

제가 생각하는 그 쌀국수 느낌이 아니더라고요

[Peppermint Jalan Gaya]

https://goo.gl/maps/gg4bJvC9tezYBW9j7

 

Peppermint Jalan Gaya · 81, Jalan Gaya,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kr

시내랑 멀지도 않고 

건너편에는 카페 거리고 유명한 곳이에요

https://goo.gl/maps/hTGffyrzSwACnLDa8

 

Nook Cafe · 19, Lorong Dewan,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카페

www.google.co.kr

여기가 유명한데

다음에 여기서 브런치를 먹고

소개할게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쌀국수가 아닌 밥과 치킨을 먹더라고요.

여기 사시는 분들은

치킨 밥을 굉장히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아래에 있는 

13.50 링깃을 먹었어요. 

나눠져 있는 건 검색해 보니 면의 종류 차이 같아요

주문할 때 rice noodle? 

라고 물어보니 맞다고 하네요.

주문을 하면 이걸 주는데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음식을 제공해줍니다!

가게 내부는 나눠져 있는데 

한쪽은 에어컨 Zone, 바깥쪽은 없습니다.

전 당연히 에어컨 Zone으로

반응형

드디어 나온 음식!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위에 물컵은 수저를 소독하는 컵이기 때문에

절대 마시면 안 됩니다!

같이 나온 건

숙주, 고수, 라임, 고추입니다.

저는 모두 다 넣었어요!

라임도 뿌리고

고수도 넣고 숙주도 넣고 고추도 넣고

먹고 난 느낌은

아주 만족!!!

해장하기 딱 좋은 찐한 국물이에요

덕분에 호로록 마셨어요

정말 만족!!

다음엔 다른 분들이 주로 먹는 메뉴로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