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코타키나발루 살아남기 23.06.15 ~

[코타 살아남기] 한식당, 외국인들도 많이 찾아오는 Korea Snack Cafe

by 나모 주인장 2023.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열심히 출장도 다니고 바쁜 나날을 보내다가

갑자기 코타키나발루로 해외주재 발령이 났어요

관광의 목적으로는 블로그가 참 많은데

생활에 필요한 글은 많이 없는 것 같아

하나씩 작성해 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어디서나 그리운 한식!!! 

시내 중심에 있는 곳이라

편하게 가실 수 있어요

[Korea Snack Cafe]

https://goo.gl/maps/MKHYb8h2Jx48SW1p9

 

Korean Snack Cafe · Lot B217, 2nd Floor, Phase 2, Wisma Merdeka, Jln Tun Razak,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 · 한식당

www.google.co.kr

위치가 정말 찾기 힘든데 

우선 

Wisma Merdeka로 들어가야 합니다.

인포메이션이 있긴 하지만

사람이 계속 상주하고 있진 않아요

들어가신 곳은 Ground level입니다.

식당은 2층 (2 Level)에 있어요

우선 저 Japan boat takoyaki를 찾으시고 

뒤에 계단으로 올라가세요

쭉 올라가시고 주변을 둘러보시면

화장실 방향이 보입니다. 

저 Total 노란색 간판 적혀있는 골목으로

쭉 들어가고 

끝까지 가신 다음 왼쪽으로 들어가면

한식당이 바로 보입니다. 

반응형

다양한 한식 메뉴가 있는데

이 날은 라면과 김밥을 주문했어요!

너무 그립더라고요.. 김밥이 ㅠ 

내부는 사람이 만석이라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테이블은 총 7 테이블입니다.

짠!!! 

라면에 계란과 고추까지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김치는 기대도 안 했는데

반찬으로 주시네요 

갬동.... 

김밥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해요

라면을 주문하실 때 

HOT / MILD 가 있는데

HOT은 신라면

MILD는 진라면 순한 맛이라고 하네요

사장님은 한국인 부부 셔서 물어봤어요

며칠 뒤에 제육볶음이 먹고 싶어서

또 갔지요.

역시나 김치도 감동이지만

된장국까지 흐엉.....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귀한 한식당이네요

 

2번 방문하며 느낀 점은

의외로 한국인에게 알려지지 않아

외국인 분들이 더 많이 찾아오세요

저는 자주 방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