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코타키나발루 살아남기 23.06.15 ~

[코타 살아남기] 씨푸드 2대 맛집, 쌍천씨푸드에서 폭풍먹방!!!!

by 나모 주인장 2023.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타키나발루에서

유명한 씨푸드 레스토랑 중에

한 곳을 가볼까 합니다!

대부분이 웰컴씨푸드를 가는데

저는 이곳을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

Suang Tain Seafood Restaurant

 

쌍천씨푸드 · No. 16, Block D, Ground Floor, Sedco Complex, Kampung Air,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코타키나발루 시내를 파악하기 위해

열심히 돌아다닐 때 이 앞에 지나가기만 했는데

여기가 맛집인지는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에어컨이 빵빵한 안쪽과

빵빵하지 않은 바깥쪽이 있는데

당연히 안쪽을 선택했어요!

메뉴는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진 못 했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이렇게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만 파는 음식은

생새우회입니다!! 

Black Prawns sashimi

메뉴판에는 이렇게 표시되어 있어요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건

쌀이 있어야 하므로

볶음밥과 게 요리 하나를 주문했어요

일회용 장갑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음껏 사용하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마늘 계란 볶음밥~

중자였는데... 이렇게 양이 많을지 몰랐어요

슴슴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대망의 생새우회!!!

너무너무 신선하고 달았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머리 튀김까지

코타키나발루에서 와사비를 만날 줄이야...

놀랍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 요리~~ 

메뉴판에는 칠리 크랩?으로 기억해요

못 찾을 땐 사진 보여주는 게 제일 확실하죠!

푸팟퐁커리 스타일이에요~

맛은 훌륭했지만 

살짝 아쉬운 점은 게살이 커리에 너무 풀어져있어서..

그것이 제일 아쉬웠어요

다음엔 다른 요리로 도전해야겠네요

그래도 시킨 볶음밥이랑 커리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

지금도 포스팅하며 생각나서 침이 고이네요

첫 번째로 간 씨푸드 레스토랑인데

너무너무 만족한 곳이에요!

앞으로 지인들 오면 한 번씩 방문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