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코타키나발루 살아남기 23.06.15 ~

[코타 살아남기] GRILL FISH, 외국인은 없는 가성비 좋은 해산물 집!!

by 나모 주인장 2023.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출근하면서 지켜봐 왔던

식당을 갔어요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고요.

[GRILL FISH]

https://goo.gl/maps/TNKVfBULn3DyYA2C9

 

Grill Fish Buginese Restaurant · 78, Jalan Coastal,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가는 방법은 편하게 그랩을 선택했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

한국과 다르게

먼저 계산대로 가서 음식을 주문한 다음에

원하는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면 돼요!

 

저는 미리 사진을 찍어놓고

사진을 가리키며 주문했어요

다른 블로그 글에서 봤었는데 

새우 볶음밥이 엄청 맛있다고 해서 

그거 하나랑 

아내는 똠양꿍을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똠양 시푸드 스몰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이걸 주는데

테이블 위에 올려두시면 알아서 갖다 줍니다.

실내 테이블과 실외 테이블이 있는데

실외 테이블은 지열이 계속 들어와 엄청 더워요... 

그래서 저는 실내로 선택했어요

음료 코너도 따로 있지만

저희는 주문 안 했어요.

드디어 나온 음식~

똠양은 스몰인데도 미듐 같은 양이라서

놀랬어요.

새우는 먹기 편하게

앞에 뿔을 제거해 주네요

그리고 저 소스가 엄청 맛있어요

달짝지근하니 굿굿굿

이곳은 그랩으로 배달 주문도 가능한 것 같은데

나중에 한 번 더 도전해 보려고요

똠양은 코타에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고수도 들어있으니깐 참고하세요

그리고 안에 생선도 있는데

튀긴 생선 같아요!

뜨끈하니 해장하기에도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다른 현지인 분들은

오징어 튀김과 버터 새우를 많이 먹던데

저도 나중에 도전해야 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