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코타키나발루 살아남기 23.06.15 ~

[코타 살아남기] 전기세 BOOST 어플로 편하게 결제하기!!

by 나모 주인장 2023.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타키나발루에서

전기세 결제하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보통 편의점에서 결제한다고 하네요.

여기 편의점은 ORANGE와 7-ELEVEN 있어요.

하지만 어플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이용했어요.

어플 이름은 

BOOST

우선 다운을 받고

실행하면

이 화면이 나올텐데

우선 결제할 카드를 등록하죠! 

밑에

Profile

을 눌러주세요.

My Wallet

선택! 

오른쪽 위에

+카드 모양

선택해 주세요.

사용하실 카드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트래블월렛 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안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신한카드의

체인지업 카드를 사용했어요.

반응형

등록이 잘 되면

My Wallet에 이런 모양으로 바뀔 거예요

가운데에 충전을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면 충전이 돼요.

 

이제 충전도 했으니 결제해야죠!! 

첫 화면에서

가운데에 

Bills

를 눌러주세요.

Add Biller

를 눌러주세요. 

청구서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저는 이미 등록을 해서 옆에 나오네요.

저는 전기세를 내는 거니깐 

Electricity 

선택!

다른 청구서도 등록가능하니 응용하면 되겠죠?

해당되는 전기회사를 선택해 주세요.

청구서에 적혀있어요~

저는 SESB 회사라 클릭하고

청구서에 적혀있는

ACCOUNT를 입력하면

청구서 등록이 끝납니다!

그리고

청구 금액을 결제하면 끝~~

어플이 정말 편한 점은

청구서를 한 번 등록하면

매 달 청구서가 나올 때마다

자동으로 등록된다고 합니다.

그럼 우린 충전하고 결제만 하면 되니깐

편하겠죠???

 

이렇게 코타키나발루에서 살아남기

한 단계 더 상승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