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코타키나발루 살아남기 23.06.15 ~

[코타 살아남기] 브런치 맛집, 카페거리에 있는 Woo! 카페 주문하는 팁도 공개!!

by 나모 주인장 2023. 8. 16.
반응형

이슬여왕님이

1주일 정도 있을 때 가본 브런치카페가

너무 괜찮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코타키나발루 카페거리에 있어요~

다들 NOOK cafe를 많이 가지만

저희는 그 옆에

Woo!로 갔어요

https://goo.gl/maps/MHT4C7uFrqXxnWWu8

 

Woo! · 21, Lorong Dewan,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아침식사 전문 식당

www.google.co.kr

입구에 저렇게 크게

Woo!라고 적혀있어요

자리는 1층과 2층이 있는데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QR 코드로 주문하면 돼요

메뉴판은 따로 사진은 못 찍었어요

차분히 읽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오리고기가 있는 파스타로 도전했고

이슬여왕님은 여기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를

주문했어요. 

거의 한 테이블에 하나씩 먹더라고요.

2층엔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어서

요리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어요~

저희는 2인용 테이블에 앉았지만

반대편에는 많은 사람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2층에서 바라본 1층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천장에는 빨래가 같은 것이 걸려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덥지도 않고 딱 적당한 에어컨 온도였어요.

먼저 주문한 커피가 나왔고

그다음 음식들이 나왔어요~

위에는 오리고기와 파가 토핑 되어있고

파스타는 오일파스타 였어요

저는 엄청 만족하며 먹었어요~

제가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슬여왕님이 주문한 브런치입니다!

채소를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여기 브런치에는 마침 채소가 있더라고요

저도 같이 먹어봤는데

브런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아침부터 엄청 배고프면

전 바로 이걸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저는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하지만

먼저 음식을 다 먹고 나서

음료를 주문할 거예요.

커피양이 일단 많이 적기도 하고

음식을 먹고 음료를 먹으려니

핫 아메리카노는 다 식었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얼음이 다 녹았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하시면

음료는 나중에 주문하세요!!

주문 팁이에요 ㅋㅋㅋ

커피 맛은 신맛이 없어서

저는 맛있게 마셨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