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코타키나발루 살아남기 23.06.15 ~

[코타 살아남기] 현지음식 맛집, 가야 스트릿에 있는 나시르막 맛집

by 나모 주인장 2023. 8. 29.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음식 중

현지 음식인 나시르막

이라는 음식이 있는데요

쌀밥과 멸치 땅콩 삶은 달걀, 오이

삼발(sambal) 이라는 특유 소스가

같이 나오는 음식인데요

저는 삼발이라는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약간 볶음 고추장 같은 느낌이에요

 

파는 곳을 찾는 도중

아주 깔끔한 곳을 발견해서

바로 지도에 찜해놓고

가봤어요~

https://goo.gl/maps/u3YxCvQ9jiop9cNL8

 

Guan's Kopitiam Gaya Street · No 111, Jalan Gaya,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음식점

www.google.co.kr

야시장이 열렸던 골목에

바로 옆에 있던 곳이네요

에어컨도 빵빵하고

가게는 정말 깔끔했어요

테이블은 많아서 웨이팅은 하지 않았고

혼자 드시는 분도 정말 많았어요

다들 나시르막이나

면요리를 먹더라고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찍진 못 했고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서

브런치 먹으러 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 주문에 종이에 적으면

직원이 갖고 가는데

CODE는 음식 왼쪽에 있는 번호를 적고

Quantity는 갯수를 적으면 돼요~

저는 604번인

Nasi Lemak Sambal Sotong을 주문했어요

Sotong은 말레이시아로 오징어인 것 같아요

해산물요리집에서 많이 봤어요 ㅎㅎㅎ

드디어 나온 음식~

예상대로 오징어 볶음이었고

나시르막 요리대로 나왔네요

근데... 양이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어요

먹는 방법은

땅콩과 멸치와 밥과 삼발을

같이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매콤하고 멸치와 땅콩 덕분에 식감도 살고

정말 맛있어요!!! 

오징어볶음도 맛있어요!!

반응형

여기 음식점은

메뉴 하나하나 파헤치기를 해보고 싶고

코타키나발루에 놀러온 지인들 중

현지 음식을 먹고싶다고 하면

데리고 오면 될 정도로

저는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