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UNBOXING

너무 이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블랙 하이!!!! 후기후기후기!!!

by 나모 주인장 2020. 3. 9.
반응형

이걸 살까 말까 아마 2개월? 3개월 고민하다가

롯데포인트 쌓인 것을 발견하고!!!!

(한 33,000점???)

바로 구입 할려고 결정했어요

로우가 있지만 거의 2년~3년? 신어서

쿠션감도 많이 사라진 거 같고

예전부터 하이가 너무 눈에 보이더라구요!

예전 중학교때 신고 안신었는데 그립더라구요 ㅎㅎㅎ

짠~

제가 알기론 기본 컨버스랑 척테일러 시리즈랑 

포장 박스가 틀리다고 들었어요!

두근두근

크~ 새 냄새도 나고 빳빳한 것도 좋네요

전 신발 박스는 해당 신발을 버릴 때까지 보관하는 편입니다!

짐 옮길 때 편하더라구요

크~ 얼른 신고 놀러가고싶다ㅠ

사이즈는 260을 시켰고 제가 칼발이라 사이즈 업은 안했어요.

270을 신어보니 너무 크고 걸어다니기 불편해서 전 정사이즈로 했습니다!

정사이즈로 해도 살짝 남는 느낌이 들었어요

기본 컨버스랑 척테일러 컨버스랑 차이는

약간 아이보리 색상과 유광이라고 하네요

반짝반짝

옆에 스티치도 추가 되서 디테일이 살아있답니다.

밸런스가 맞는 느낌!

또 뒷부분이 블랙으로 되어있어 시크한 느낌도 나요!

시크함

그리고 옆에 컨버스 브랜드 마크도 가죽으로 봉제 되어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

신발 솔도 기본 컨버스보다 두꺼워서 단화 스럽지 않은 푹신함을 느낄 수가 있어요

(이건 정말 신어보면 바로 느끼실 겁니다)

역시 하이는 발목에 보이는 마크가 포인트!

발목까지 잡아주는 느낌이 뭔가 딱 맞는 신발을 신는 느낌이라서 좋아요

끈도 저렇게 기본으로 할 수도 있고 

이렇게 포인트로 돌려서 하는 방법도 있어요

짠~~

 보통 방법은 신발 끈을 빼면 위에서 안으로 넣는데

이건 기본 방법

그렇게 하지 마시고 처음엔 위에서 안으로 넣다가 끝에서는 안으로 넣어서 빼주세요

자세히 보시면 앞칸과 마지막칸의 차이가 보일 겁니다.

그 다음 안으로 넣어서 뺀 끈을 밑에 화살표 방향으로 한바퀴 돌려 발목을 감싸주고

(반대편도 똑같이)

발목을 기준삼아 돌려주세요

앞에는 기본 신발 끈처럼 리본으로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많이 짧아지기 때문에 처음부터 꽉꽉 당겨서 해주셔야해요

포인트 주기에 딱!

하지만 전 클래식한 걸 좋아해서 기본으로 묶어서 다닐 생각입니다.

끈이 길게 나온게 뭔가 더 이쁜거 같아요!

나가고 싶다ㅠㅠ 

얼른 나가서 신고 다니고 싶은데

코로나19 때문에 멀리 나가지도 못하고

집 -> 회사 -> 집 -> 회사 -> 집 을 반복 중이예요

회사에선 옷을 갈아입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해서

하이 컨버스는 신발 안 벗을 수 있는 약속에만 신고 갈 생각이예요 ㅎㅎㅎ

나중에 코로나19가 끝나면 이 신발이랑 코디한 사진도 올릴테니 기다려주세요

후기 참고 해주시고 마스크 꼭 착용해서 코로나19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