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소개한 찐 맛있고 해장으로 완벽한 라면레시피 [삼호어묵 + 진짬뽕]

by 나모 주인장 2020. 10. 15.
반응형

여자친구와 간장게장을 토할 때까지 먹고 

새벽에 입 안에 너무 짠맛이 있어서 

뭔가 얼큰하고 찐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생각났는데!!! 🤩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유튜브에서 소개한 

[삼호어묵 + 진짬뽕]

레시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우선 편의점에서 

삼호어묵 1개와 진짬뽕 2 봉지를 준비해주세요! 

유성스프를 제외하고 모든 스프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물은 600ml만 넣어주세요~ 

삼호어묵의 국물을 모두 넣을 예정이라 

2 봉지에 딱 맞는 양이라고 생각했어요

이렇게 국물과 어묵을 먼저 다 넣어서 팔팔 끓여주세요~

팔팔 끓을 때까지 기다린 다음 

라면을 투하해주세요~!

지금부터는 기본 라면 끓이는 것과 똑같아요~ 

면발이 꼬들꼬들한 게 좋으니깐 

휘휘 저어주세요

면이 다 익으면 그때 남은 유성스프를 다 넣어주세요~~

그럼 완성됩니다~~~ 

짠~~

 

맛있는 삼호어묵 & 진짬뽕이 완성됩니다 ㅎㅎㅎㅎㅎ 

이 라면은 국물이 정말 

크~~~~ 라는 반응이 나오는 진한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어묵과 같이 먹는 라면도 정말 맛있어요 👍

저는 평소에 진라면에 어묵을 넣고 청양고추를 넣어서 자주 먹는데 

이 라면은 또 다른 라면의 맛이고 

MSG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한 번 먹어보는 걸 추천합니다! 

해장용으로도 딱인 라면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