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기본 반찬부터 남다른 신림 광어 연어 회 맛집!!! [광어&연어]

by 나모 주인장 2020. 10. 16.
반응형

요즘 연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어디를 갈까 찾아보다 서울대입구에도 괜찮은 곳이 있지만 

양이 마음에 들지 않아 이 곳을 선택했어요! 

[광어 연어]

우선 메뉴판은 단순해요 

다른 블로그를 찾아봤을 때 방어도 있었지만 

아직 방어 철이 아니라서 우럭으로 바뀌었네요!

사이드 메뉴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회에 집중하기 위해 사이드 메뉴는 안 시켰어요

이제 주문을 해야죠! 

눌러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광어 + 연어 (소)로 주문했어요! 

제일 먼저 나온 동태찜! 

이게 맛이 정말 메인 메뉴로 나와도 손색없는 음식이었어요!!

매콤하고 살도 많고 콩나물과 같이 먹는 식감이 👍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다음으로 나오는 

우동입니다! 얼큰하니 비린 맛을 없애기에 딱입니다!!! 

다른 것도 하나 나왔는데 저희 스타일이 아니라서 안 찍었어요.... 

모든 음식이 다 나오면 이렇게 테이블이 꽉 차요~!!! 

오른쪽에 보이는 저 튀김 같은 건 하나도 안 먹었어요... ㅎㅎㅎㅎ 

다양한 부위로 나왔고 

이 정도 양에 그 가격이면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사이드 메뉴까지 합하면 가성비 최고겠죠!? 

이미 소문이 많이 난 곳이라서 그런지

먹다가 재료가 부족해서 손님을 못 받는 상황까지 왔어요 😱

저희는 한 잔 두 잔 하다 보니 갑자기 서비스가!!

초밥을 주셨어요!! 와후!! 

이렇게 가성비가 좋은데 초밥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다음에 방어 철이 왔을 때 한 번 쓱 지나가서 보이면 

이 곳에 와서 한 잔 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