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밥도둑의 메인 주인공 간장게장,양념게장의 무한리필 집 [정미희 사과게장]

by 나모 주인장 2020. 10. 12.
반응형

가을은 천고마비라는데 그래서 그런가???!!!

식욕이 폭풍 상승하는 요즘 

여자친구와 저는 게장에 꽂혀서 열심히 알아보던 중 

군 입대 전 오창에서 먹어본 기억이 있어 

검색을 해보니 

지금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오랜만에 가보기로 했어요~!! 

[정미희 사과게장]

 

예전 저의 기억과 똑같아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배고픈 우리는 5시 땡 하자마자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우리는 당연히 게장 무한리필 2인분을 주문했어요 

시간은 최대 2시간이니깐 꼭 기억해주세요~~ 

옆에 일회용 장갑과 가위가 있는데 

가위는 대게용으로 생각해요 

일회용 장갑은 부족하면 계속 주시니 참고해주세요~ 

기다리니 기본 반찬도 나오고 

게장들도 바로 나왔어요~ 

기본 반찬엔 손이 안 갈 거니깐 옆쪽으로 쭈우욱 빼주고 

게장에 집중하는 걸로!!! 

크~~~ 빛깔이 좋죠~!!!! 

근접샷으로 한 번 볼까요~~ 

사진을 보니깐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

간장게장의 맛은 우선 짜지 않아서 좋았고 

사과게장 말 그대로 단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 

정말 맛있었어요~~ 

몸통에 살도 많고 먹을 게 많아서 정말 굿굿굿👍

양념게장의 맛은 매콤에서 더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했어요~ 

그리고 게장의 그 단맛을 깔끔하게 지워줘서

정말 잘 어울렸어요!! 

흐아 또 먹고 싶네요 정말 정말 ㅠㅠ 

GIF로 만들려고 했는데 실패...... 

아무튼 살을 정말 실망하지 않을 정도로 많이 있어요!!! 

아! 그리고 밥도 무한리필이니깐 참고 참고! 

그래서 저희는 첫 번째 접시는 게장에 집중하고 

두 번째 접시에서 여자친구가 특별한 음식을 만들고 있었어요 

밥과 게장을 슥슥 비벼먹으면 정말 얼마나 맛이 있을지

상상만 해도 침이 😋

간장게장이 무한리필이니 

게장 살은 많이 많이 많이~~~

완성작~! 

크~~ 만들어준 여자친구에게 감동 🤩

여기서 더 맛있는 방법은! 

저 위에 또 게살을 짜서 먹으면 더더더더더 맛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꼭 그렇게 드셔 보세요~ 

그렇게 우리는 2번 하고도 반 접시를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집 돌아가는 길에 둘 다 배불러서 토할 뻔..... 

이렇게 맛있으니깐 꼭 먹으러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