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해산물은 이곳에서 사먹으세요~!!! 청주 농수산물도매시장 [동섭 회 수산] 21.01.08 수정

by 나모 주인장 2020. 10. 7.
반응형

21.01.08

다른 곳을 추천드립니다! 

2021/01/08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가성비 좋고 신선한 회로 유명한 곳!!! 청주농수산물 시장 [삼학도 수산]


제철 음식 중 해산물을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우리 가족들은 항상 이 곳에서 구매를 합니다! 

이번 명절에도 무엇을 먹을 까 하다가 

가을이니 대하를 먹어야죠!! 

그래서 갔어요~~ 

청주 농수산물도매시장에 위치한 

[동섭 회 수산]

입구로 들어오면 오른쪽에 위치한 건물에 있어요 

자세하게 찍진 못했지만 왼쪽에 상가 출입구로 들어가시면 

바로 앞에 있어요! 

저희 가족은 항상 여기서 구매해서 먹어요 

봄에는 쭈꾸미 가을엔 대하! 

사장님도 항상 잘 챙겨주셔서 서로 윈윈이죠~~!!

위에 또 다른 제철음식 전어도 있지만 

부모님이 전어를 좋아하지 않으세요... 전 좋아하지만 참아야죠 ㅠㅠ 

대하는 1kg에 28000원! 

추석 명절에 항상 사 먹었는데 

이번 명절에는 저렴해졌네요~!! 

작년엔 35000원 주고 샀던 걸로 기억해서....

집에 소고기도 있어서 우리 가족은 2킬로만 샀어요 

그리고 자연산 물고기가 있으면 살려고 했는데 없다고 하네요 ㅠㅠ

다들 광어 우럭 도미만 찾나봐요... 

이건 엄청 많아요 

하지만 우리 가족은 자연산의 맛을 알기 때문에 

양식은 먹지 않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먹기 위해 

불판에 올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뚜껑을 안 덮으면 새우들이 도망가기 때문에 

있는 걸로 막았어요 ㅋㅋㅋㅋㅋ

새우가 정확히 몇마리 있는지는 안 샜지만 

양이 많아서 저흰 남기고 다음날에 또 먹었어요! 

머리만 따로 빼놓는 이유는 

선수들이라면 알죠 알죠~

그리고 머리에도 살짝 살 점이 있게 잘라야합니다! 

새우 몸통을 먹다가 살짝 질릴 쯤에

버터와 함께 새우를 구워주면 

크~~~~~ 끝판왕이에요 정말로!! 

지금까지 머리 맛을 몰라서 버린 분도 있다고 하는데 

맛있으니깐 절대 버리지마세요 ㅠㅠ 

다음날 자연산 회가 먹고싶다는 어머니의 호출에 

아버지와 저는 다시 한 번 가봤어요 

근데 오늘은 있다고 하네요!

자연산 능성어라고 있다고 하길래 

바로 회 떠달라고 했죠~ 

자연산이라 비싸긴 하지만 

이왕 먹는거 맛있는 거 먹자는 확고한 신념이 있기 때문에 ㅎㅎㅎ

1kg 6만원이었어요 😱

저 붉은 빛이 능성어인데 

정말 식감과 그 특유의 향이라고 해야 하나? 

정말 크~~ 이 맛에 자연산을 먹지요~~ 

아! 그리고 수산시장에서 회를 주문하고 2층 식당에서 먹을 수 있으니깐 

참고하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