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배달음식으로 먹어도 좋고 한 잔하고 싶을 때 생각나는 야채곱창 맛집!! 오창 맛집 [곱창210]

by 나모 주인장 2020. 10. 6.
반응형

처음으로 한 달이라는 시간의 휴식시간이 생겨서 

그동안 못 만난 친구들을 만나고 있어요. 

이번엔 고향 친구들을 만나기로 해서 

오창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엄청 와!!! 맛있다는 아니지만 

간간히 생각이 난다고 추천을 받아서 

야채곱창을 먹기로 했어요! 

[곱창210]

2층으로 올라가면 보여요~!!! 

2층에 이런 음식점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자리도 넓고 이미 드시고 계시는 분도 계시고 

간간히 배달의 민족 알림도 들리고 

아는 사람은 자주 먹는 곳 인가 봐요!

메뉴가 다양해요~!!

저희는 사장님께 설명을 들었는데 

야채곱창이 제일 기본이고 

알곱창은 야채곱창 + 곱창

순대곱창은 야채곱창 + 순대 

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3명이니 알곱창 2개에 순대곱창 1개면 충분하다고 추천해주셔서 

그렇게 시키고 

여기를 데리고 온 친구가 무조건 주먹밥을 같이 먹어야 한다고 해서 같이 시켰어요 

테이블 중앙에는 

앞접시와 수저와 잔들이 미리 준비되어있어서 편했어요~

식전 에피타이저? 가 나왔는데 

미역국이 크~~ 진국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고 

저 양배추 샐러드는 묘~ 한 매력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자꾸 손이 가는 신기한 매력! 

드디어 나왔어요!!

양도 푸짐하고 위에 깻잎을 주는 게 정말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안에는 당면과 떡도 들어있어서 양도 푸짐해요~ 

우선 기본으로 먹어봤는데 

냄새도 안 나고 저는 맛있었어요!!! 

정말 맛없는 곳은 돼지 군내?라고 해야 하나 

먹을 때마다 냄새가 나서 역겨운데 

이 곳은 냄새가 나지 않아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인가 보네요~!! 

먹다 보니 주먹밥이 나왔어요 

보통은 직접 만들어서 먹으라고 나오는데 

여기는 만들어주셔서 정말 편했어요! 

이제 친구가 이 주먹밥과 먹는 방법을 소개해주는데!! 🕺🏻

이렇게 주먹밥 반 정도의 크기와 

야채곱창을 위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 정말 꿀 맛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소름.... 진짜 맛있었어요 

뭔가 조화로움이 크~~~~ 

그리고 쌈도 싸 먹으니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보통은 곱창 먹다가 볶음밥을 먹을 텐데 

왜 주먹밥을 시켜서 같이 먹는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리고 원래는 볶음밥까지 먹을 기세였지만 

정말 곱창 양이 많아서

포기했답니다.... 

저는 한 잔 더 하고 싶었지만 

다들 다음 일정이 있기 때문에 

커피 한 잔 하고 헤어지기로 했어요 

밑에 이디야가 있어서 들어가는데 

문 앞에 아인슈패너를 대문짝 하게 광고하길래 

먹어봤죠!!! 

하지만... 절대 먹지 마세요 😡

화가 납니다

역시 이디야 인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