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피크닉갈 때 먹기 좋고 3가지 토핑이 함께 있는 맛있는 피자[청담피자 오창점]

by 나모 주인장 2020. 9. 23.
반응형

요즘 날씨가 엄청 좋죠! 

가을이라 하늘도 이쁘고 선선하니 덥지도 않고 

그래서 이번에는 오창 호수공원으로 피크닉을 떠났어요! 

항상  이 곳에서는 돗자리를 깔고 

여유를 즐기는 친구들과 커플, 가족들이 항상 많은데 

저도 그 무리에 참석했습니다! 

예전에도 오창호수공원을 소개했었어요!

 

청주 영운동 순대맛집 <우리순대> & 산책하기 좋은 <오창호수공원>

저의 고향은 청주인데 고향을 갈 때마다 생각나는 곳이 있어요 바로바로 우리순대 입니다! 저는 곱창전골을 엄청 좋아해요 특히 겨울만 되면 뜨끈한 국물에 소주 한잔 크~~ 이 날 저녁에도 한 잔

nmhst.tistory.com

피크닉을 가는데 음식이 빠지면 안되죠! 

그래서 선택한 곳은 

[청담피자 오창점] 

호수공원에서 거리가 조금 떨어진 곳이라 

배달의 민족을 이용했어요 

평점이 4.9라니 정말 완벽한 곳이네요😱

이제 메뉴를 선택해야죠! 

흔한 피자는 먹기 싫었는데 

눈에 보이는 건 

한 피자 안에 토핑이 3가지가 올라가는 것이 있었어요 

바로바로 

청담 트리플!!! 

저희는 2명이서 먹을 것이기 때문에 

라지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무엇을 고를까 하다가 

버팔로윙은 집 냉동실에 있기 때문에 

치즈오븐스파게티를 골랐어요! 

평소에 잘 안해먹는 걸로~ ㅎㅎㅎ

배달 예상시간은 1시간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30분 뒤에 왔어요! 

그리고 배달팁이 없는 게 신기하네요~~ 

피자와 돗자리와 필요한 것들을 챙기고

공원으로 떠났어요! 

역시 피자를 먹는데 맥주는 빠질 수가 없죠! 

여자친구의 아이디어인데 

밖에서 500을 먹으면 양이 많아 중간쯤 넘어가면 식어서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홈플러스를 가서 6개에 9400원 짜리를 샀지요~ 

여자친구의 선택은 스텔라! 

저의 최애 맥주 필스너! 

보냉 가방에 아이스팩 2개를 넣어서 챙겨 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에도 있지만 베스트 메뉴 3가지가 다 있어요 

불고기, 레드칠리새우, 고구마 피자! 

여기서 레드칠리새우가 가장 자극적인데 

저는 한조각씩 번갈아가면서 먹었는데

처음을 자극적이게 레드칠리로 가고 다음 불고기 먹고 

마무리로 부드러운 고구마피자로 하니깐 딱 좋더라고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오븐스파게티! 

생각보다 맛있었고! 

센스있게 일회용 포크를 주셔서 먹기 편했어요~!! 

그 포크로 피자도 먹으니깐 좋더라고요~👍

그리고 맥주 한 잔~~~ 크~~~ 

작은 걸로 마시니 금방금방 마시고 

다 먹으면 다시 시원한 맥주를 꺼내면 돼서 정말 좋더라고요! 

칭찬해 칭찬해~ 

먹다보니 노을도 지고 

미리 담요도 챙겨 와서 

다른 분들은 추위 때문에 금방금방 떠났지만 우린 승리했죠 

분위기 하나 만큼은 정말 좋은 오창호수공원! 

주말만 되면 주자창이 난리가 나요! 

하지만 전 집 앞이라 정말 편하게 올 수 있어서 좋네요 🕺🏻

얼른얼른 더 추워지기 전에 피크닉 떠나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