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대구 사람들도 추천하는 그 막창 맛집!! 오창 맛집!! [뿅카는 생막창]

by 나모 주인장 2020. 9. 14.
반응형

오창으로 친구가 놀러 와서

저녁은 무엇에 한 잔을 할까 했죠 

친구는 피자에 소주를 먹자고 하는데 점심으로 치킨을 먹어서 패스.. 

그렇다고 고기는 전 날 숯불로 구워 먹어서 패스.. 

그래서 생각난 곳은 대구 분들도 추천하는 그 막창집이 생각이 났어요!!

내장은 고기랑 다르니깐! 

그래서 막창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그곳은 바로 

[뿅카는 생막창]

위치는 오창 호수공원 근처에 있고 

메인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체인점이 많지만 

이 곳은 본점 직영점이라고 하니 

더 맛이 있으려나~!!!

갔던 분들 얘기를 들어보면 웨이팅까지 한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운이 좋게 그냥 들어갔어요 

메뉴가 너무 많고 다양해서

직원 분께 여쭤봤는데 

보통 뿅카세트를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고기를 좋아하면 B코스 

막창을 좋아하면 A코스

그래서 우리는 A코스로 했어요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우선 저 막장이라고 해야 하나? 소스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청양고추도 많이 주셔서 소스에 팍팍 넣었죠~ 

그리고 콩나물과 상추는 양파절임에 같이 넣어서 먹는 거라고 하네요

친구는 콩나물과 상추를 소스에 넣어서 먹다가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 ㅎㅎㅎ 

이렇게! ㅎㅎㅎ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처음에는 꽃돼지 부위가 나왔어요 

어느 부위인지 물어보려다가 까먹었는데 

처음 에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았어요 

그리고 전부 직접 구워주셔서 먹기가 아주 편했어요 👍👍

그다음으로 나오는 막창!!

전 대구 막창처럼 동글동글하게 나오는 것만 먹어봤는데 

이렇게 나오는 건 색달랐어요

막창도 가장 맛있게 구워주셔서

괜히 맛집이 아니더라고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후다닥 먹어야죠~!! 

먹다 보니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꽉 찼어요.. 

오창에 이런 음식점 흔하지 않은데

진정한 맛집인가!!!!

소주를 마시던 중!! 

갑자기 라면이 툭하고 나오네요 😱😱

서비스였어요!!!

갑자기 옆에서 툭하고 올려주시고 그냥 가시는데 

너무 시크하셨어요 ㅋㅋㅋㅋ 

라면도 엄청 잘 끓이여서 

기름 진 입을 쏴악 씻는 느낌이 엄청 맛있네요 

오창에 맛집이 없는 줄 알았는 데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흑흑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