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상당산성 등산 후 운치있게 먹기 좋은 음식점, 상당산성 맛집[화정식당]

by 나모 주인장 2020. 10. 8.
반응형

추석 명절 연휴에 심심한 아버지와 저는 

나가서 파전이나 사 먹자고 해서 

속리산을 갈까 상당산성을 갈까 하다가 

속리산을 갔다가는 차도 막혀서 

밤에 돌아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가까운 상당산성으로 갔어요~~

등산은 하기엔 무리인 것 같아 

뒤 쪽 저수지 쪽으로 둘레길이 있어서 

갔어요~ 

날씨도 좋은데 너무 누워만 있는 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이렇게 넓은 땅 중간 중간에 길을 만들어서 산책을 할 수 있게 만들었는데 

중간에 꽃이나 갈대를 심었으면 난리 났을 텐데 

정말 아쉽더라고요,... 

일해라!!!!!! 공무원!!!!!! 

저희 부자는 한 40분 정도 걷다가 

아버지께서 잘 아시는 음식점이 있어서 갔어요 

[화정식당]

 

이렇게 야외에 운치 있게 먹을 수 있는 화정식당!! 

이 곳을 식당 뒷편이고 앞 쪽에는 식당이지만 

저희는 야외에서 먹기로 했어요~!! 

우선 해물파전 하나! 와 

제가 살짝 배가 고파서 밥 쪽으로 하나 주문하려고 했는데 

전부 2인 이상이라 

혹시 비빔국수가 될까 싶어서 여쭤보니 된다고 해서 

해물파전 하나, 비빔국수 하나, 막걸리 반되 를 주문했어요 

저는 운전을 해야해서 아버지만 막걸리 드셨어요 

기본 반찬들~

시골이 생각나는 반찬들이라서 정말 좋았어요!!!

이 반찬에 청국장 먹으면 밥 두 공기는 먹겠네요 ㅎㅎㅎㅎㅎ

다음에 꼭 먹으러 와야지!!

먼저 나온 비빔국수!

생각보다 양도 많고 채소도 송송 넣어주셔서 

정말 맛있는 비빔국수 였어요~ 크~~~ 

다음으로 나온 해물파전! 

오징어도 정말 많고 안에 홍합도 있었어요 

정말 해물파전 다운 해물파전 이었어요 

그리고 일반 접시로 나올 줄 알았는데 

철판으로 주셔서 쭉~~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맛있게 드시는 아버지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둘이 나와 이런저런 얘기하며 운치 있게 먹으니깐 정말 좋았어요

아쉬운 건 저도 막걸리 한 잔하고 싶었는데 

못한다는 것 😭

정말 알찬 구성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이때 먹은 시간이 3-4시 사이였는데 

이따 저녁으로 자연산 회와 대하를 먹어야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먹어서 걱정...... 배가 정말 많이 불렀거든요 ㅋㅋㅋㅋ

주차가 걱정이면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맛있게 먹고 저희는 또 한 바퀴 더 돌고 회 사러 갔어요 ㅎㅎㅎ

다음에 오면 청국장을 꼭 먹어야겠어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