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옛날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이 곳으로!!! 봉천역 돈까스 맛집 [봉이 돈까스]

by 나모 주인장 2020. 10. 9.
반응형

얼마 전 예전 신서유기를 봤는데 

경양식 돈까스를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땡겼는지!!! 

여자친구 퇴근을 기다리다가 먹으러 갔어요~~ 

[봉이 돈까스]

입구부터 오랫동안 운영해오신 포스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들어가기 전 QR코드 인증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대충 자리에 앉고 

메뉴를 주문하는데!!!

모든 금액이 억...!!??!!?? 

그래서 저희는 소심하게 

돈까스 우동 세트와 

봉이 돈까스를 시켰어요 

15억이네요... 😱

한 8시쯤 도착했는데 드시고 계시는 분이 많고 

배달 주문도 많이 들어왔어요 

이 곳은 나름 셀프바! 

밥과 피클, 단무지를 먹을 만큼 먹을 수 있어요

테이블에는 바로 포크와 나이프, 수저세트가 있어요 

하지만 이 곳은 돈까스가 썰어서 나와 나이프를 사용할 일이 없다고 하네요 

배달 주문이 많아 바로 나오진 않아고 

조금 기다리니깐 나왔어요 

먼저 우동! 

흔한 우동면 보다는 얇아요! 

특이해서 묘한 매력을 갖고 있는 우동입니다. 

국물 맛은 아주아주 흔한 맛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 김밥천국에서 먹을 수 있는 그 국물 맛??? 

드디어 음식이 다 나왔어요!!

엄청 알짜배기 식으로 나온 느낌이었어요 

이건 돈까스 우동세트! 

저렴하지만 양이 많아요! 아주 가성비 굿굿

이건 봉이돈까스! 

세트에 있는 돈까스보다 양도 많고 

돈까스 두께도 더 두꺼워요!

먹으면서 정말 좋았던 점은 다른 돈까스집보다 고기가 더 두꺼웠어요!

흔한 집은 넓게해서 양을 많게 보이지만 

고기 두께가 적어 튀김 맛에 느끼해서 나중에 질리는데 

이 곳은 고기가 두꺼워서 정말 좋았어요 

두꺼운 돈까스와 밥과 샐러드를 3합으로 먹으면 

정말 정말 꿀맛~!!!!! 

그리고 샐러드와 밥이 부족하면~!!

더 요청하면 되니깐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남산 돈까스는 밥이 무한이 아니라서 양을 조절해서 먹는 것이 싫었는데 

여긴 정말 굿!!👍

여자친구는 밥과 돈까스 소스와 샐러드를 비벼먹는 것이 맛있다고 해서 

마무리로 이렇게 먹었어요

여자친구가 소식가인데 

이 날은 대식가로 변했어요 😱😱😱

이렇게 우리는 깨끗하게 비웠답니다~ 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계좌이체를 상당히 좋아하시니깐 

해주세요~~~!!! 

정말 성격 좋으신 사장님이라 나올 때도 기분이 좋았어요~ 😁

집 주변에 이런 가게가 있다면 정말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