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내돈 내산으로 먹고 있는 간 영양제 유기농 밀크씨슬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by 나모 주인장 2020. 10. 20.
반응형

여기 청주공항으로 와서 

더 불규칙한 생활이 되고 혼자 근무를 하다 보니 체력소모가 더 많아져서

매일 피로함을 느껴서 뭐가 문제일까 해서 

간이 문제가 아닐까 싶어서!!! 

한 달 전부터 먹고 있는 걸 소개하려고 합니다! 

[뉴트리코어 밀크씨슬]

뉴트리코어 유기농 밀크씨슬 실리마린 간에좋은영양제 : 뉴트리코어

간에좋은영양제 밀크시슬 간영양제

smartstore.naver.com

 

 

1통은 39000원인데 

어차피 먹을 거 많이 샀어요!

3+1 이거든요~~ 

밀크씨슬을 결정적으로 먹자고 결심한 이유는 

소개글에 이게 있더라고요

 

 

많이 해당되고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해서!!!! 

결심했어요 ㅋㅋㅋㅋ

구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샀어요~ 

다른 곳이 조금 더 저렴하긴 하지만

보관할 때 온도와 습도가 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박스 뒷면에 보면 영양 정보가 있고 

섭취 방법은 1일 1회 1 정이네요~!! 

정말 먹기 편해요~~~ 

개정되기 전에는 3알이었는데 1알이라니~ 너무 편해!!! 

아무 때나 먹으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일어나자마자 물 마시며 같이 먹어요~

 

 

유통기한도 엄청 넉넉해요~

저 박스 안에는 총 4통이 들어있어요! 

 

 

요렇게! 생각보다 작죠!!?? 

그래서 갖고 다니며 먹거나 꺼내 먹기 편한 것 같아요~ 

 

 

통 뒤에도 유통기한이 있어서

확인하기 편하네요~ 그래서 박스는 바로 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안에는 알약이 깨지지않게 이렇게 비닐이 꽉 차 있었어요~ 

배송하며 깨질 일이 없겠네요!!! 

 

 

크기는 이렇게 작아요~!! 

1인치도 안되네요! 

1인치 = 2.54 cm 입니다.

그리고!!! 같이 온 알약 통이 있어서!!

 

 

이렇게 넣어서 휴대할 수도 있어요~ 

전 휴대할 일은 없어서

이렇게 넣어두고 하루에 한 개씩 먹고 있어요~ 

여행 갈 일 있으면 바로 이렇게 들고 가면 되겠네요~ 

현재 지금 2달 째인데 큰 변화는 없지만

먹다 보면 효과 있겠죠~~ 

술도 자주 먹는데 더 건강하게 마시기 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내돈 내산으로 한 유기농 밀크씨슬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