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찐~~한 국물이 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청주 서문시장 맛집 [동호 순대 곱창]

by 나모 주인장 2020. 10. 29.
반응형

정말 소개하고 싶은 곳이 있었는데 

드디어 소개하네요~!!! 

겨울만 되면 생각나는 그 음식!!

전골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그중에서도 

청주에는 막창전골!!!! 

[동호 순대 곱창]

 

서문시장은 삼겹살 골목으로 유명하지만 

저는 여기서 삼겹살을 먹지 않아요

큰 간판이 없어서 찾기 힘드니깐 

잘 찾으세요~!!

보통은 곱창볶음이나 전골과 순대볶음을 파는 곳이 대부분인데

이 곳은 막창으로 한 전골과 볶음이 있어요~ 

저와 친구들은 처음에 순대국밥을 먹으러 왔다가

다음에 올 때 막창 쪽으로 도전해보자고 해서 먹어봤는데 

소름이~~!!! 크~~~!! 

그래서 이번에도 막창전골을 주문했어요!

예전에는 없었는데 의자와 테이블이 생겼네요~~

먹기 더 편해져서 좋네요 ㅎㅎㅎ 

기본적인 순대국밥 셋팅이예요 ㅎㅎㅎ 

하지만 청주는 초장이 같이 나오죠!! 

신기신기~ 

이 날은 만석이라 주문이 늦을 것 같다고 

미안해서 서비스를 챙겨주셨어요~ 

순대도 정말 맛있어요!! 

드디어 등장!!!!

끓여서 나온거라 조금만 더 끓여서 먹으라고 하셨어요

보글보글보글 

탱탱한 막창 보이시나요~~ 

이 막창 덕분에 국물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이 집은 공기밥도 같이 먹어야 하기 때문에 바로 주문합니다!

개인 초장 그릇도 하나 더 부탁드리고 이제 흡입해야죠!!! 

이렇게 막창 한개와 콩나물은 포인트입니다! 

꼭!! 이렇게 드셔야해요 

이렇게 드시고 국물까지 드시면 정말 아저씨 소리 크~~~~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은 막창들 정말 좋아요~~~ 

또 먹고싶네요 ㅠ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한 잔 두 잔 하다 보니 아쉬워서 육수를 추가했어요!

육수는 순대국밥에 들어가는 국물 느낌이라서

아까와 같은 맛은 느껴지지 않으니깐 참고하세요~ 

그래도 깨끗하게 먹었죠!? ㅎㅎㅎ 

다른 가게의 막창전골도 먹어봤지만

이 곳이 정말 찐 맛집입니다 👍

겨울이 끝나기 전에 한 번 더 먹으러 가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