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겨울!! 굴의 계절이 돌아왔을 때! 꼭 드셔야할 굴보쌈 맛집!! 시청역 맛집 [신성식당]

by 나모 주인장 2020. 10. 28.
반응형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겨울이 조금씩 오고 있네요!

겨울이 오면 생각나는 제철음식!! 굴!!입니다 ㅎㅎㅎ 

제철음식을 잘 챙겨 먹는 저와 여자친구는 

굴보쌈을 먹으러 갔어요~~

[신성식당]

지하로 내려오시면 식당에 도착합니다! 

다행히 웨이팅은 안 했지만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 뻔했어요!!! 

굴 제철이 아닐 때에는 간재미회보쌈을 많이 먹고

굴이 오픈하면 굴보쌈을 많이 먹는 것 같아요! 

저희는 당연히 굴보쌈을 주문했어요~!! 

옆에 거울이 있는 신기한 자리를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 

싱싱한 굴!!!! 크~~~ 

아!! 그리고 이 곳은 전라도 음식 스타일로 나온다고 알고 있어요 

그래서 역시 보쌈과 굴이 아닌 다른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

맛있게 먹는 방법은 

베이스로 고기 보쌈을 깔고

위에 김치 -> 부추 -> 굴 -> 무말랭이를 올려서 드시면 

크~~~~~ 

엄청난 식감과 맛이 다 느껴져요~!!! 😋

처음엔 고기가 씹히고 중간중간에 김치와 부추와 무말랭이가 있고 

마무리로 바다의 향으로 크~~~~ 

그리고 굴만 먹어봤는데

역시 그 바다의 향이 느껴지며 정말 맛있네요~~~ 

먹다 보니 국물이 먹고 싶어서 

매생이탕을 주문했어요~ 

보이시나요~ 진득한 매생이와 굴까지 있어서 

국물이 정말 최고였어요~~~~ 

맘 같으면 밥도 말아서 먹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 

포스팅하면서 보니 매생이 해장국이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겨울이 끝나기 전에 

굴보쌈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