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신림 돼지고기와 껍데기 맛집 [왕주먹] & 봉천역 가성비 갑!! 술집 [실내포장마차]

by 나모 주인장 2020. 7. 31.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데이트라 

포스팅이 늦었네요 ㅎㅎㅎ 

요즘따라 육즙이 너무 느끼고 싶어서 

두툼한 고기가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아는 사람들만 아는 동네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지요~~

[왕주먹]

지도를 따라 쭉 가다보면

정말 복잡한 도시가 아닌 

조용한 동네의 음식점들이 보여서 뭔가 도장깨기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 골목에 있어요 

웨이팅을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비 때문인지 손님이 없어서 

저희는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격은 보통 돼지고기 가격이지만

여기는 이게 제맛이죠!

다들 첫 주문은 무조건 2인분 이상인데 

된장찌개와 계란찜과 껍데기를 제공해준다니 ㅎㅎㅎ

청국장을 준다는 안내글도 있었지만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청국장을 기대했는데 😭

그리고 3병 이상 먹으면 해장하라고 라면까지 주네요~ 

뭔가 도전의식이 생겼어요!! 😎

그래서 저희는 주먹고기 1인분 + 삼겹살 1인분과 소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파절이랑 소스들! 그리고 상추를 주네요~ 

고기 사진을 찍으려고 했지만 

고기가 나오자마자 전부 구워주셔서 못 찍었어요 

정말 순식간에 슥슥 구워주고 가셨어요 

손은 눈보다 빠르게!!!

아!! 그리고 손님이 오기 전에 항상 연탄불을 켜놓고 있어서 

바로 고기를 구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우리는 한 잔 한 잔 하며 먹었어요 

어떻게 먹어야 맛이 있을까 다양하게 시도를 하다가 찾은 방법은!

주먹고기를 껍데기와 같이 먹으니깐 엄청 맛있었어요!!!

예전에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에서 보여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말 맛있네요~ ㅎㅎㅎ 

2병 먹고 더 먹을까 하다가 

뭔가 가게 분위기가 마감하는 분위기라 눈치 보여서 

더 먹고 싶은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그래서 우리는 2차를 가기로 했어요 

배는 부르고 깔끔한 걸 무얼 먹을까 하다가 

여자친구 동네에 기가 막힌 술집이 하나 있는데!!! 

봉천역 [실내포장마차]

밖에서 봤을 때 엄청 허름하지만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동네 술집 느낌이에요 

가격이 어마무시하죠!?!?!? 

이때 들어간 시간이 1시였는데 

먼저 드시고 계셨던 2팀은 닭백숙을 먹었어요

저희는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김치찌개를 주문했는데 

설마 1인분이 될까??? 했는데 

돼요..... 계산할 때 알았는데 되더라고요.. 😱😱😱😱

세상에 이런 곳이 있다니!!! 

그리고 더 소름인 건 위에 김치는 중국산으로 되어있고 김치찌개는 국내산으로 되어있어 

뭐가 진짜일 까 했는데 

요리하실 때 보니깐 

김치찌개의 김치는 국내산이 맞아요! 

기본 셋팅을 이렇습니다.

많이 깨끗한 분위기는 아니니깐 참고하세요~ 

정말 동네 술집 느낌입니다. 

이것이 1인분의 양이네요 😱😱

뚝배기도 아니고 냄비로 1인분이라니 

어마 무시하죠??? 

맛은 정말 깔끔하고 얼큰한 맛이고 

두부와 고기와 김치까지 알찬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저희는 만족하며 한 잔 더 했죠~ 

새벽에 술이 생각나면 또 가야겠네요!

화장실은 전자식으로 버튼을 눌러야 문이 열리지만 

깨끗하진 않으니깐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