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부드러운 닭갈비가 매력적인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와다닥 춘천 숯불닭갈비]

by 나모 주인장 2020. 7. 20.
반응형

얼마 전 초복이었죠!!

다들 삼계탕과 닭도리탕을 먹지만 

우리는 숯불 닭갈비를 먹었어요~! 

여자친구가 정말 닭갈비 이걸 먹으면 다른 닭갈비는 못 먹는다는 

어마어마한 맛집으로 안내해주겠다고 해서 따라갔지요~

그곳은 바로바로바로!!!

[와다닥 춘천 숯불 닭갈비]

다행히 웨이팅은 안 했어요!

예전에는 작은 가게였지만 확장을 해서 그런지 테이블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저녁 8시가 넘었지만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셨어요

무엇을 시켜야 하나 고민하던 중 

여자친구는 당연히 소금구이를 먹어야 한다고 해서 

소금구이 2개를 우선 시켰어요!

그리고 당연히 소주도!!! 

여기 소주는 얼음 소주와 미지근한 소주를 고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국, 간장 깻잎, 쌈무 등등 나오네요 

왼쪽에 빨간 소스는 캡사이신 소스니깐 

매운 걸 못 드신다면 조심하세요!

얼큰한 콩나물국이 정말 진국!!!! 

먹고 소름이 쫘아아악

드디어 나온 닭갈비!

엄청 두근두근! 콩닥콩닥!

저희가 직접 구워야 하는 줄 알았는데 

전부 손질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뼈와 껍질을 분리해주시는데 

껍질을 버리는 줄 알았지만 구워 먹으니깐 걱정 마세요! ㅎㅎ

이렇게 이쁘게 구워주시다가 

다 익으면 사이드로 빼주시고 

남은 고기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가운데에는 아까 구분해놓은 닭껍질을 올려주시네요! 

소금 간을 흡수해서 그런지 짜지만 

고기랑 싸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먹는 방법이 있지만 

역시 제일 맛있는 것은!!!

이렇게 쌈무와 깻잎과 닭갈비를 올려서 먹는 거예요

잊을 수가 없어요.... 

또 먹고 싶어요.... 

이렇게 맛있는 닭갈비는 처음이에요..... 

😭😭😭😭😭😭

그리고 마무리로 

열무국수를 시켜서 먹었어요!!! 

하지만 실망이 컸어요

뭔가 닭갈비에 어울리지 않다고 해야 하나? 

다음엔 막국수를!!! 시켜야겠어요 

검색을 해보니 광명에 본점이 있고 여기는 체인점이라고 하는데 

정말 맛있고 사람도 많아서 맛이 보장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숯불 닭갈비가 생각나시면 여기서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