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매콤한 것이 먹고싶을 때 딱인!! 쭈꾸미 볶음!! 청계산 맛집 [한소반 쭈꾸미] & 오창 배달의 민족 스시 맛집 [스시웨이 오창호수공원점]

by 나모 주인장 2020. 8. 4.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시간이 없어서 그동안 못 가다가 

여자친구의 휴가로 갈 수 있게 되었던 맛집입니다! 

제가 성남에서 군 복무할 때 자주 갔던 곳인데요 

이 곳은 매콤하고 불향이 가득한 주꾸미 볶음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군 제대를 2016년에 했으니깐 벌써 오래됐네요 

그곳은 바로!! 

[한소반 쭈꾸미]

이번엔 여자친구가 간판을 찍어서 올릴 수 있었네요 ㅎㅎㅎ

여기는 차가 없이는 가기 불편해요....

성남에서 청계산으로 가는 중간에 있기 때문에

버스로는 힘듭니다..

메뉴는 이렇고 

들어가자 몇 분? 이러시더니 

바로 2명이요 하니 바로 주문이 들어갔어요 

보통 다들 쭈꾸미 세트를 먹어서 그런거 같아요 

세트의 구성은 

쭈꾸미 볶음, 한소반 샐러드, 도토리 해물전, 도토리 묵사발이 나와요

입구에 바로 셀프 코너가 있는데 

이곳에 물티슈와 앞치마가 있고 

플라스틱 용기가 있어서 살펴보니 

남은 음식을 갖고 갈 수 있게끔 해놓았어요! 😱😱😱

그래서 다 드시고 어머님들은 위에 콩나물과 무생채를 챙겨서 가시는 분도 있었어요 

먼저 나온 샐러드와 해물전! 

샐러드에는 드레싱이 너무 많아서 아까웠어요 

맛은 쏘쏘~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무생채와 콩나물!

그리고 오른쪽에 검은색 통은 참기름이에요

샐러드와 해물전을 먹다 보니 메인 음식이 나왔어요 

쭈꾸미 볶음과 도토리 묵사발! 

2인 테이블에 앉으니깐 정말 꽉 차네요

불향 가득한 쭈꾸미 볶음! 

정말 맛있어요!

근데 주의할 점은 매콤하기 때문에 

콩나물과 무생채와 참기름으로 잘 조화롭게 

비벼서 드셔야 합니다! 

묵사발은 필수!!!!

여자친구가 담은 밥그릇인데 

정말 이쁘죠 ㅎㅎㅎ

이렇게 해서 가위로 총총총 썰어서

참기름도 넣으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엄청 배부르게 먹고 저녁을 먹으려고 하니.. 딱히 메뉴가 생각이 안 나네요.. 

그래서 결정한 것은

집에서 영화를 보며 

맥주와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무엇이 있을까 하다가 

마트에서 맥주와 고향만두를 사고 

예전에 먹었던 스시집에서 배민으로 주문했어요 

미니 우동과 초밥 중 선택하라고 하길래 

우동은 필요 없어서 

초밥으로 주문했어요 

그래서 총 16 피스~!

고향만두는 에어 프라이기로 총 20분 돌리니

예전 윤식당에서 했던 팝만두 느낌으로 되었어요

초밥 구성도 정말 알차고 만두도 맛있었어요! 

꼭 고향만두로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초밥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밑에 글을 참고해주세요~

 

오창호수공원 주변 맛있는 스시로 유명한 스시 맛집 <스시웨이>

주말 연휴로 여자친구랑 같이 청주로 내려왔어요~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예전에 점심으로 스시 먹으러 갔는데 정말 괜찮은 곳이라서 데리고 오고싶었던 곳이라 결정했어요! <스시웨이 ��

nmhst.tistory.com

요즘 몸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서 포스팅을 못했다가 

이제 좋아져서 할 여유가 생겼네요 휴~ 

다들 음식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