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힐링이 필요할 때. 제주편 2021.03.02~2021.03.03

아침해장으로 딱!!!! [순옥이네명가 함덕점]

by 나모 주인장 2021. 3. 16.
반응형

오랜만에 여행이라 밤에 찐하게 먹었더니 

해장이 너무 하고 싶어서 찾은 곳이에요!! 

저는 성게 미역국을 정말 먹고 싶었고 

이슬 여왕님은 시원한 물회가 먹고 싶었는데 

적당한 곳을 딱 찾았어요!! 

그 곳은 바로 

[순복이네 명가 함덕점]

주차는 가게 앞에도 있지만 넓진 않아서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바로 하시면 돼요~ 

가게는 생긴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깔끔했고 

사진 보이는 곳만 테이블이 있는 것이 아니라 뒤편에도 많았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메뉴판 입니다~~~ 

저는 당연히 성게미역국을 먹었고 

이슬 여왕님은 순옥이네 물회를 주문했어요 

전복물회보다는 다양하고 알찬 느낌이 있네요! 

옥돔구이도 먹고싶었지만 

너무 많을 것 같아서 패스했어요~ 

 

계절마다 제철음식이 다르네요~ 

보기 쉽게 적어놔서 좋았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뭔가 제주스러운 반찬이었어요 

가운데 톳이 아니라 다른 거였는데 까먹었네요;;; ㅎㅎㅎ 

드디어 나왔어요~ 

미역국과 물회!!!

우선 미역국부터~ 

술 먹고 나면 항상 맑고 시원한 국물이 당기는데 딱 좋았어요~ 

조금 더 성게알이 많이 들어갔으면 좋았겠지만 

그럼 비싸니깐 ㅠㅠ 

그리고 안에 전복이 하나 있을 줄은 몰랐어요!! 

정말 알차네요~!! 

물회는 밥이랑 소면까지!! 그럼 양이 엄청 많네요 

물회 안에 들어있는 해산물은 정말 신선했어요~ 

으아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ㅎㅎ

그리고 김까지 주셨는데 

여기 공깃밥은 게우밥이라고 해서 

전복내장을 넣고 볶은 밥인데 

그냥 보통 밥이랑 같은 느낌이던데요..??? 

아무튼 김을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제주도 갔을 때 저의 위는 활짝 열려있어서 

엄청 열심히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점으로 먹기 딱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