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힐링이 필요할 때. 제주편 2021.03.02~2021.03.03

조용하게 숲을 보며 커피 마시기 좋은 곳! 사진도 이뻐요!! [제주 동백]

by 나모 주인장 2021. 3. 15.
반응형

제주도에서 여행한 글이 너무 자주 안 올라오죠!? ㅎㅎㅎ

체력이 남질 않네요... 

코로나로 점점 지치나 봐요 

첫날에 바다바다바다를 많이 봐서 

둘째 날에는 숲을 보며 커피를 마시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이슬여왕님이 기가 막힌 곳을 찾았어요! 

[카페 동백]

위치는 정말 길가다가 생뚱맞은 곳에 있으니 

근처에 오시면 서행하시면서 입구로 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입구부터 QUIET ZONE 라고 적혀있는 게 정말 좋았어요~ 

요즘엔 유명한 카페를 가면 모두 너무 시끌시끌해서 

커피를 마시러 왔는지 시장에 왔는지 구분이 안 되는 곳이 많아요 ㅠ 

하지만 이곳은 정말 조용하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유명한 당근케이크를 할까 하다가 치즈케이크로 했어요~ ㅎㅎㅎ

저는 뜨아~ 

이슬여왕님은 얼죽아~ 그리고 치즈케이크 하나 주문했어요~ 

테이블은 5개? 정도밖에 없어요 

그리고 2층도 있는데 여긴 개인 공간이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붕이 높아서 엄청 넓은 느낌을 주는 카페인데 

여긴 커피가 중요한게 아니에요 

바로 이 사진 스팟으로 유명하기 때문이죠!!

절대 합성이 아니랍니다!! ㅎㅎㅎ 

실제로 이 모습이에요!! 

저 자리는 사진을 찍기 위한 곳이라서 사진만 찍고 양보하는 자리예요 

그래서 마침 아무도 안 찍어서 우린 사진을 찍기 시작했죠~ 

우선 이슬여왕님부터~ 

처음 찍을 땐 햇살이 들어와서 엄청 이뻤는데 

시간이 지나니 햇살이 사라지네요 ㅠ 

그래도 이쁘죠!! ㅎㅎㅎ 

정말 어디 사진 액자 같네요 

저도 한 컷! ㅋㅋㅋㅋㅋ

이 날의 기분을 담아서 따봉~ ㅋㅋㅋㅋㅋ

정말 조용하고 좋았어요~ 

아!!! 중요한 음료가 빠졌네요 

짠~~ 커피맛은 찐~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산미도 적고 잔도 이쁘고 다 마음에 들었어요

근처에 오게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조용하고 커피맛 좋고 사진도 이쁜 카페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