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힐링이 필요할 때. 제주편 2021.03.02~2021.03.03

제주도에 가면 흑돼지도 먹고!!! 육즙이 팡팡!! [돈사돈]

by 나모 주인장 2021. 3. 18.
반응형

벌써 마지막 맛집이네요~ 

오늘은 출근을 천천히 해도 돼서 

부지런히 포스팅하려고요~

저희는 아주 꽉 찬 1박 2일이라 

돌아가기 전에 저녁도 먹어야 해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제주도에 왔으니! 흑돼지를 먹어야죠!!

그래서 공항 근처로 찾았어요~ 

참고로

이 곳은 제주 현지인이 추천한 곳입니다!!

[돈사돈]

한잔 해야 하니!! 

렌터카는 일찍 반납하고~ 버스를 타고 왔어요 

제주도에서 버스는 처음 타봤는데 정말 여행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별관으로 갔어요~~ 

사람이 많아서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테이블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도 저녁 먹을 시간이 되면 꽉 차서 웨이팅을 할 수 있어요! 

주문한 메뉴는!! 

흑돼지 기본~

그리고 탄수화물도 빠지면 안 되니깐 공기밥 하나~ 

그리고 소주~~ 처음으로 한라산 17도를 주문해봤어요! 

기본 반찬은 간단하지만!! 

저희가 참 좋아하는 갓김취~!!!!! ㅎㅎㅎ 

그리고 나온!! 고기와 한라산 17도~~ 

이 곳은 모두 사장님께서 맛있게 구워주시니 맛있게 먹기만 하면 돼서 편해요~ 

그리고 나온 멜젓~

저 멜젓은 정말 제주도에서 먹어야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소리도 같이 들어보세요~~ 

그럼 당장 먹으러 가야 합니다!!! ㅋㅋㅋㅋ 

맛있게 먹느라 자세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그리고 저희는... 한라산 17도는 이제 별로라서 무조건 21도로 갑니다!! 

깨끗하죠!? 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 먹은 그!! 고기 한 점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육즙이었어요!! 

그리고 잠깐 시간이 남아서 

저의 머그컵과 남은 쿠폰 처리를 위해 스타벅스로 가서 

티 타임을 갖고 공항으로 돌아갔어요~~ 

다음 포스팅은 이번 여행에서 찍은 사진 스팟을 소개할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