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용암동 평양손만두&냉면] 지금 이 가격에 고기와 냉면이??? 가성비 최고!!!! 냉면 맛집 추천

by 나모 주인장 2022. 7. 20.
반응형

으아!!

요즘 너무 더워요!!! 

그래서 생각나는 음식은 냉면이죠~

종종 진주식 냉면이 생각나곤 하는데

먹으려면 세종시까지 가야 해서....

아버지의 추천 맛집으로 갔어요 

[평양 손만두&냉면]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이 동네에 냉면집이 있는 걸

처음 알았네요!!!

주차... 는 매우 힘듭니다.. 

보통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가격이 너무 착해 ㅜㅠ

메뉴는 오직 냉면과 만두뿐~!!! 

아버지와 저는 비냉을 주문했어요

놀라운 건 

저 가격이 고기가 포함된 가격이라는 점

가능한 가격인가요...?? 

왼쪽이 굽는 곳

고기 굽는 공간이 따로 있고 

주문과 동시에 고기를 구워주세요

저희는 11시쯤? 가서 

텅텅 비어있었는데 

점점 꽉 차는 테이블!!! 

맛집이네~~~!!

엄청 유명한 집이네요!!!

아버지도 몰랐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비빔냉면~

위에 계란은 직접 까서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너무 친절하시게 

사장님께서 

고기 곧 나오니깐

천천히 드시라고 알려주시네요~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고 적당합니다

그리고 나온 고기~ 

고기가 어느 부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바로 구워주셔서 그런지 

따끈따끈~

위에 집게와 가위는

고기를 잘라주시면 됩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이 맛은 못 잊어!!

이렇게 싸서 먹으면 

꿀맛인 거 인정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다닥 후다닥 먹다 보니 

이정도로 맛집!

깔끔하게 클리어~

맛도 괜찮고 

우선 가격이 너무 착해서

종종 점심에 먹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또 먹으러 갈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