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봉천역 세월마차]메뉴 도장깨기를 하고 싶은 실내포장마차 맛집!!

by 나모 주인장 2022. 7. 16.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도

맛집 느낌이 어마어마한 곳이에요!! 

봉천동 동네를 2년 동안 왔다 갔다 하면서

드디어 가본 곳입니다!

[세월마차]

한 잔 하기 전에

제가 너무 보고 싶었던 영화가 있어서

이슬 여왕님과 같이 봤어요~

나중에 4D로 또 봤어요 ㅋㅋㅋㅋ

정말 꿀잼이니깐 추천추천!!! 

그래서 세월마차에 도착한 시간은 

11시? 가까이 됐어요 

그래서 전...... 자리가 없을까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히 딱 한 자리가 있었어요!

갬성터지는 실내포차

정말 작은 실내포장마차라서

총테이블은 5자리? 6자리?로 기억해요 

메뉴는 양쪽 벽에 붙어있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많은 메뉴가 가능하시다니.. 

대단해요 

포장마차치곤 가격이 조금 있지만

나오는 양은 어마어마합니다! 

사실 몇 주전에 2차로 와서

먹었을 땐 참소라를 주문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 ㅠ

정말 맛있었는데!!!!!

반응형

우리는

무얼 먹을까 하다가

이슬 여왕님의 추천으로

서대회무침을 주문했어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두근두근

기본 반찬도 맛집!!

기본 반찬입니다~ 

어마어마하죠??

매번 바뀌는 것 같아요!! 

여기서 밥만 주셔도 한 끼 해결 가능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볼 때마다 침 고이는 서대회무침

드디어 나온 서대회무침~

사진상으론 회가 보이지 않지만

안에 숨어있답니다 ㅎㅎㅎ

무침에 사과가 들어가서 정말 신기했어요!! 

그리고 꿀팁은!!!! 

밥을 주문하면~

밥 한 공기 추가는 무조건 추천!

이렇게 

큰~~ 대접에

김가루와 참기름이 같이 담긴 밥을 주세요

그 이유는 비벼먹으라는 깊은 뜻~

서대회를 꼭 많이 넣기!!!

이렇게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 

아.... 

또 침 고였어요... ㅠ 

무침 안에 서대회가 많이 있으니깐

꼭 많이 넣어서 비벼 드세요!! 

이렇게 먹다 보니

소주병을 늘어가고 

가을이는 다음 기회에... ㅠ 미안...

계절마다 다르게 출시하는 참이슬이

모이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저희만의 별칭이 있는데

봄이 여름이 가을이 겨울이 

라고 불러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저의 체력 한계로 

가을이는 찾지 못했어요.... 

다음에 오면 알탕을 주문해서

꼭 다 찾아주겠다!!!!!

세월마차의 정말 좋은 점은

원산지가 명확해서 좋았어요

거기에 국내산이 대부분!!! 

그럼 훨씬 더 맛있죠~~

마무리로 

포장마차가 생각나신다면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