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용암동 월매아구찜]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땐 아구찜 앞으로 모여라!!!!

by 나모 주인장 2022. 7. 21.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어렸을 때에도 종종 갔던 곳이에요

오랜만에 간 곳이기도 하고

변함없는 맛을 유지하고 있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월매 아구찜 해물탕]

매주 월요일 휴무!!!!!

요기 골목이 맛집 골목이네요

하하하하 

전에 작성한 글도 냉면 맛집이었는데

이제 알았네요

2022.07.20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용암동 평양손만두&냉면] 지금 이 가격에 고기와 냉면이??? 가성비 최고!!!! 냉면 맛집 추천

 

[용암동 평양손만두&냉면] 지금 이 가격에 고기와 냉면이??? 가성비 최고!!!! 냉면 맛집 추천

으아!! 요즘 너무 더워요!!! 그래서 생각나는 음식은 냉면이죠~ 종종 진주식 냉면이 생각나곤 하는데 먹으려면 세종시까지 가야 해서.... 아버지의 추천 맛집으로 갔어요 [평양 손만두&냉면] 이 동

nmhst.tistory.com

부모님과 같이 먹었는데

도착한 시간은 오후 6시인데 

이미 만석!!!! 

살짝 웨이팅했어요... ㅠ

내부 사진을 못찍었는데 

테이블은 넉넉히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해물찜도 많이 드세요!

저희는 총 3명인데

부모님께서 많이 배가 안 고프신지 

소 짜리로 주문하자고 하셔서

소 짜리랑 왕새우튀김 4개도 같이 주문했어요

맛집의 정석

다른 벽면에

해물의 효능과 아구의 효능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의 정석이죠~?!?!

기본 반찬입니다~

전 아구찜 먹으려고 먹어보질 못해서

맛있는지는 잘 모르지만! 

이렇게 맛있는 홍합탕은 처음!!!!

기본으로 주시는 홍합탕은 

정말 맛있어요!! 

홍합의 알도 크고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그동안 서비스로 받은

홍합탕과 비교할 수 없어요!!! 

진짜 와.... 

꼭!!!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크~ 영롱하다!!

드디어 나온 아구찜~ 

조금 오래걸렸어요.. ㅠ 

밀린 주문도 있었고

포장도 많이 해서

저희는 기본 반찬을 먹으며 기다렸답니다

아구는 정말 신선하고

양념도 잘 배어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맛있다!!!! 

다른 말이 자동으로 나왔어요

반응형

맵기도 조절할 수 있는데

중간 단계로 했더니 딱 먹기 좋은 정도였어요

그리고 안에 

고니와 미더덕도 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ㅠㅠ

그리고 새우튀김까지~ 

아버지께서 드시고 싶어 하셔서 

주문했어요!

맛은 그냥 평범~??? 

아구를 먹으면서 아차 싶은게... 

확실히 소 짜리라 그런지 

저는 양이 부족했어요... ㅠ 

어쩔 수 없이 

볶음밥으로 양을 채워야죠.. ㅠ 

마무리는 볶음밥~~

3개를 볶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종업원분께서 잠깐 가져가셔서

볶아주신 다음에 주시는데

안에 남아있던 

미더덕은 잘게 짤라주셔서

먹기 편해요~!

그래서 그런지

볶음밥을 먹다가 가끔 미더덕이 씹히면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아구찜 먹고싶은 한이 풀리지 않아서

이슬여왕님과 

아주 맛있는 곳으로 

먹으러 가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