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교대 청솔게르마늄감자탕] 흔한 감자탕 저리가!!! 이름부터 남다른 감자탕 맛집

by 나모 주인장 2022. 7. 26.
반응형

오랜만에 이슬 여왕님과 

감자탕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성수를 갈까 하다가

너무 멀어서... 패스 

핫한 성수는 왜 이렇게 멀리 있는 거야 

그다음으로 선택한

이름부터 남다른 느낌의 이곳!! 

[청솔 게르마늄 감자탕]

게르마늄 뽀인트!!

게르마늄이라니

감자탕에 돌이라도 들어가는 건가??

ㅋㅋㅋㅋㅋㅋ

우선 굉장히 신선한 느낌으로 

가게를 들어갔는데 

전통과 역사가 느껴지는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도 남다르네요!!

무언가 전통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체인점 같은 곳은 

흔해서 끌리지 않았는데 

이곳은 다르네요!!

가격이 착해요~

저희는 감자탕 소짜리 하나랑 

참이슬을 주문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이슬 여왕님과 데이트라

감격 ㅠㅠㅠㅠ

기본 세팅입니다~ 

심플하죠~?

좋아하는 깻잎과 우거지가 듬뿍!

반응형

감자가 없는 감자탕! 신기신기

게르마늄 감자탕에는 

신기하게 감자가 없었어요! 

대신 우거지와 깻잎이!! 

국물도 다른 곳과 달리 얼큰한 맛이 아니라 

구수한 맛이었어요

정말 부드러워요 ㅠㅠ

고기는 이 정도의 크기로 6 덩이?

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굉장히 부드러워서 놀랬어요!

예전에 오창에서 먹은 것만

생각하면 정말 화가 나요!! 

부들부들 

이 조합이 꿀맛!!

이렇게 살을 분리한 다음에

우거지와 깻잎을 같이 싸서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저희는 양이 작아.. 

볶음밥은 먹지 못했어요 ㅎㅎㅎ

게르마늄이라고 해서 이름부터 매력적인데

음식도 매력적이라서 

매우 좋았어요 

다음엔 우거지 추가해서 먹을까 합니다!

ㅋㅋㅋㅋㅋ

다 먹고 저희는 소화시킬 겸 

따릉이를 타고 집으로 복귀했어요~ 

아직 열대야가 없어서 탈만 하네요

1시간 넘게 탄 건 비밀... 

등에 땀이 우아....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