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개인적으로 TOP2 안에 드는 광주 순대국밥집!! [상무암뽕순대국밥 본점별관]

by 나모 주인장 2023.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그동안 너무 정신이 없어서

신경을 못 썼네요...... 

 

많은 일이 있었답니다! 

저는 다시 김포공항으로

근무지가 변경되었고 

무엇보다도 결혼을 해서 

이슬여왕님이 아내가 되었답니다 

이제 어느 정도 

적응이 끝난 것 같아 

다시 블로그를

부활시킬까 합니다!!

 

2023년 첫 포스팅은 

바로!!!! 

 

< 상무암뽕순대국밥 >

2021.04.17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해장을 하고 싶으세요?? 그럼 여기로 오세요~~! 광주 상무지구 맛집 [상무암뽕순대국밥]

 

해장을 하고 싶으세요?? 그럼 여기로 오세요~~! 광주 상무지구 맛집 [상무암뽕순대국밥]

한 달 전에 간 곳을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ㅎㅎ 이슬 여왕님의 고향인 광주로 가서 술을 엄청 마셨더니... 해장이 너무너무 간절해서 미리 선택했던!! 곳으로 가기로 결정 [상무 암뽕순대

nmhst.tistory.com

 

예전에도 

제가 정말 맛있다고

소개한 곳인데 

이번엔 드디어 

국밥에 소주 한 잔도 

같이 할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많은 것이 변했더라고요! 

의자와 테이블이 생겨 

더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메뉴판은 변함없이 똑같습니다!

이슬여왕님과 낮술을 즐길 메뉴는

곱창구이와 모듬국밥입니다

반응형

예전에도 먹어봤긴 했지만

해장으로 먹은 거라

맛이 잘... 기억 안 나더라고요

이번엔 정말 제대로 

즐겨볼까 합니다!! 

여긴 김치도 맛있지만

초장을 같이 주는 것이

정말 좋아요!!

순대를 초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여기의 거의 메인 메뉴죠!

곱창을 구워서 나온 메뉴인데 

불향이 정말 예술이에요

여왕님은 깻잎과

같이 먹는 것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역시

초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나온 국밥!!! 

광주에서 순대국밥을 시키면

항상 콩나물을 같이 넣어주죠

그래서 국물이 정말 예술이에요

그리고 이곳의 순대는 

정말 꽉 찬 순대라 맛있어요

다진 양념까지 풀어서

먹으면 정말 크~~~

그리고 광주에 왔으니

지역소주를 마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

잎새주!

이렇게 맛있는 메뉴를 

이슬여왕님과

낮술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엄청난 행복이에요 

오랜만에 작성하니 감이 떨어졌는지.... 

작성하기가 힘드네요 ㅋㅋㅋㅋ

 

앞으로 작성할 것이 정말 많은데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