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당산역 오돌 본점] 서울에서 먹은 제일 맛있는 꼬들살!!! 돼지고기 맛집 추천

by 나모 주인장 2022. 8. 22.
반응형

이곳은 정말 

어마어마한 맛집이라고 

소개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제 슬슬 이슬 여왕님과 

동네 도장깨기를 시작해야 하는데

스타트부터 엄청 좋은 맛집을 찾았네요

[당산 오돌 본점]

예약은 안 되는 것 같고

저희는 도착하기 3분 전에 미리 자리를 확인하고

들어가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타이밍 굿굿굿

메인 메뉴보다 많은 주류들 ㅋㅋㅋㅋㅋ

저희는 꼬들살 2인분과 

절주를 하기 위해 맥주 1병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을 보면 사장님께서 

술을 엄청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종류별로 다 있는 고깃집은

처음 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을 보며 먹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테이블 수는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회전율이 좋은 것 같았어요!

내부에 티비가 저렇게 많이 있는데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영상을 

무한반복으로 재생해요

기본에 충실!

기본 밑반찬인데 심플하죠?? 

정말 필요한 것들만 있어요 

추가로 상추, 깻잎장아찌? 와 쌈무가 있어요 

 

한 번에 다 구우면 맛이 없으니 조절해서 구워 드세요

반응형

고기가 등장하자마자 

이모님께서 불판 위에 올려주셨어요

이곳은 구워주는 시스템은 아니에요

요것이 뽀인트!!

벽면에 굽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이모님께서도 고기를 자주 뒤집어 주라고

알려주셨어요

육즙이 너무 많이 빠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절대 노노노노노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방법은 

살코기 부분은 저렇게 청양고추와 소스에 찍어먹는 것이

최고예요

그리고 

고기를 지방과 살코기를 적절한 비율로

잘라줘서 

지방부분을 노릇노릇하게 만들고 소금에 딱!!

소금에만 찍어서 먹으면

빠져나갈 줄 알았던 육즙은 

그대로 있고 더 맛이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답니다

저는 꼭!! 저렇게 먹는 걸 추천해요

너무 아쉬워서 

1인분 더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이곳의 필살기가 이제 나옵니다! 

집중 집중

단백질을 먹었으니

식사를 해야죠~

이곳은 특이하게 100% 메밀면을 사용한다고

되어있어서

비빔메밀면을 주문했어요 

 

이건 정말 미쳤어 ㅠㅠ

특이하게 목이버섯도 가득가득!!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보자마자 

생각이 쏙 들어갔어요 

면과 목이버섯을 무조건 같이!!!! 그럼 풍미가 배로 느껴집니다

이건 와... 이 메밀면 먹으러 꼭 다시 와야겠어요

절대미각의 이슬 여왕님은 

먹자마자 

참기름이 심상치 않다고 느꼈고

이건 국내산 참기름인 것 같다고 하네요

물어보진 못했지만

한 입 넣자마자 퍼지는 그 풍미는 

잊을 수가 없어요

정말 꼭!!!!!!!!!!! 

먹어주세요 제발

깔끔한 우리의 테이블 하하하하

이슬 여왕님은 씻은 묵은지랑 먹는 것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정말 엄청 감동이었어요... 

절주를 하겠다는 우리를 소주 2병을 

추가하게 만든 어마어마한 맛집입니다

올해가 끝나기 전에 

한 번 더 가서 먹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