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청주 아트빈 카페] 엄~~청 큰 데이트 카페 추천!! & [청주 동호곱창] 순대국밥 제일 맛집!!!!

by 나모 주인장 2022. 7. 24.
반응형

이슬 여왕님이 아파서.. ㅠㅠ

만나지 못하는 바람에

청주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두 가죽 사장님의 연락으로

급!! 만나기로 했어요~

우선 만났으니 커피 한 잔해야죠? 

[아트빈]

옆은 예식장이라서 헷갈릴 수 있어요

들어가는 길이 매우 의심스럽지만

네비를 따라가면 도착할 수 있어요

주차장은 정말 넓어요~!!

그리고 

카페도 정~~~ 말 넓어요

반응형

날씨 좋을 때 오면 느낌 좋을 듯!!
가을에 앉으면 좋겠다!!

내부가 굉장히 넓어서

공간을 다 담기가 힘드네요... 

실외에도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요!

가든 같은 곳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인공 연못도 있고

이렇게 넓은 카페는 처음이에요!

구경이 끝났으니

커피를 주문해볼까요!

커피가 비싸.... 인테리어값 포함인가

우선 원두부터 고를 수 있고 

음료 종류도 많아요!

저는 산미 있는 걸 좋아하지 않아 

묵직한 맛으로 골랐는데

가격보고 놀랬어요... 

커피 한 잔에 6천워.....ㄴ..... 

자주 가긴 힘들겠네요.. 하하하하

커피를 주문하고 왼쪽을 보면

디저트 파는 곳이 있어요

두 가죽 사장님들이 자주 등장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디저트를 고르려고 하다가

가격이 너무 사악하고

끌리는 게 없어서

저는 패스했어요..

치즈케이크는 끌릴지도??
종류는 많지만 끌리는 건 없음

저희는 월요일 오후 1시쯤? 

만났는데

사람이 매우 없다가 

슬슬 데이트하는 커플들이 오더라고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지??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

실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런지 하는 사장님을 보면

덥지 않았다는 게 느껴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머그컵 마음에 들었어~

커피는 가격 대비 좋았어요!

머그컵의 무게와 느낌도 좋고

원두도 고소하니 좋았지만

역시 생각나는 금액.... ㅠㅠ 

하지만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로 오기엔 딱 좋은 카페 같아요!

거울 샷 찍기 좋은 곳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그리고 시간이 남아서

현대백화점에 쇼핑을 하며

점심? 저녁 메뉴를 생각하다가

우리들의 청주의 찐 맛집

넘버원!!! 

[동호곱창] 입니다. 

2020.10.29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찐~~한 국물이 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청주 서문시장 맛집 [동호 순대 곱창]

 

찐~~한 국물이 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청주 서문시장 맛집 [동호 순대 곱창]

정말 소개하고 싶은 곳이 있었는데 드디어 소개하네요~!!! 겨울만 되면 생각나는 그 음식!! 전골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그중에서도 청주에는 막창전골!!!! [동호 순대 곱창] 서문시장은 삼겹살 골

nmhst.tistory.com

저는 무조건 1년에 한 번 이상 

막창 전골을 먹으러 가는 곳이에요

오늘은

순대국밥을 먹기로 했어요 

언젠간 막창구이도 먹으러 와야지!!!

국밥만 먹기 너무 아쉬워서 

야채 순대도 같이 주문했어요~ 

야채순대 이건 정말 반칙....

내장도 같이 주시는 센스~ 

그리고 가운데에 빨간 것은

초장입니다! 

와 근데.... 

야채 순대가 정말 미쳤어요!!! 

바로 소주를 부릅니다!!!!!! 

하지만... 

운전 때문에 참았어요.. ㅠ 

드디어 나온 순대국밥! 

여기에 새우젓만 살짝 넣어주시면

완벽한 맛이 나와요~

사진을 라이브로 찍었어야 했는데

먹느라 급했네요 ㅠㅠ 

국밥도 정~~~ 말 맛있어요!

두 사장님과 저는 국밥부를 운영하고 있는데

평점 5점 만점에 4점 이상을 받고 있는

순대국밥입니다!! 

다 먹은 사진을 남길 정도 맛집!!

이렇게 깔끔하게 클리어~

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완벽한 하루를 보냈네요~

다음엔 무조건 소주와 같이 먹는 걸로!!! 

그리고 우리 사장님들 제품들이니깐

한 번 스으윽~ 

구경해주세요

 

피치 시리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피치 시리즈 ❤ 셀프 프로덕션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