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청주맛집 소보양본가] 소고기 내장을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찐!!!! 맛집!! 내돈내산이 절대 안 아까워요!!

by 나모 주인장 2022. 7. 5.
반응형

드디어 왔습니다!!! 

오랜만에 소개하는 찐 맛집!!! 

청주에만 있는 음식점인데

왜 지금까지 몰랐을까요... 

오랜만에 공군에서 근무하는 꿀벌 한 마리가 

오창을 방문해서

제주항공 정비사와 저와 꿀벌이 모였어요!

여긴 제주항공 친구가 소개해준 곳이고

절대 실패하지 않는 곳이라며

자부심이 어마어마했어요 

[소보양본가 본점]

주차 가능!!

오창에도 한 곳이 있지만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라

이왕 먹는 거 본점에서 먹어보자!

싶어서 갔어요

서비스가 빵빵!!!

메뉴는 이렇습니다~ 

엄청 저렴하죠!

소 내장인데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

심지어 포장은 사이즈 업도 해주네요 

저희는 소보양전골 중짜리 주문했어요

주위에 경찰분들도 식사하시고

거의 만석인 걸 보니 정말 찐 맛집인가 봐요!

테이블은 많아서 웨이팅 걱정 안 하셔도 되고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도 안 하셔도 됩니다

김치도 맛있고 양 수육도 최고!

드디어 나온 반찬~

참고로 저 양 수육은 서비스예요!

메뉴판을 잘 보시면 

오후 5시부터 소, 중을 드시면

서비스로 주신다고 합니다!

왜 여기를

이제 알았을까요.. ㅠ 

멀리 있는 사람 안 불편하게 해주시는 센스!

그리고 너무 센스 있게

양쪽 김치를 다 주셨어요!!!

와 여긴 정말 인정입니다.

비지찌개인가 소보양전골인가

서비스로 주신 양 수육을 다 먹으니

바로 나오는 소보양전골!! 

국물부터 걸쭉한 게 느껴지시나요!!

콩비지를 넣으신 건지

못 물어봤지만

마치 비지찌개의 맛이 느껴졌어요

너무 맛있어!!!! 

와.. 볼 때마다 침 고이네

영상을 찍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전골 안에는 버섯과 소고기, 양이

충분히 있어서 적은 양이 아니었어요

고추기름 안 넣은 사진이지만 팍팍 넣으세요!!

소개해준 친구의 먹는 팁은 

이렇게 먹을 만큼 덜어서 

고추기름과 들깨가루를 

기호에 맞게 넣어 먹으면

찐 맛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반응형

먹어본 결과 

고추기름을 많이 넣어서 먹는 게 

찐!!!!입니다

마무리로~!!

한국인이라면 마무리 탄수화물~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으면

끝!!!! 

잠깐!! 

라면사리를 넣기 전에

부족하시다면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시 새 음식이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항공 정비사 꿀팁)

여긴 정말 최고예요

나중엔 해장하러 

소보양탕을 먹어봐야겠어요

오랜만에 꿀벌이 청주에 왔는데

이대로 헤어지기 아쉬워서

오창으로 넘어가서 한 잔 더 하기로 했어요~~

다 먹고 걸어가는 길에 

오창 랜드마크 소개해주기~

현재 오창 호수공원을 보수공사 중이라

이쁘진 않아요... 

이 보수공사가 끝나기 전에 

오창을 떠나려나... 

너무 많이 먹은 관계로 이렇게 놀다가

집으로 갔어요~ 

 

다음날 해장은 당연히 여기!!! 

거의 코스네요 ㅋㅋㅋㅋ 

한 번 방문하면 무조건 생각나는 곳

2020.10.13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정말 찐찐찐 맛있는 청국장과 돼지두루치기를 집밥스타일로 나오는 맛집!!!! [밥도둑]

 

정말 찐찐찐 맛있는 청국장과 돼지두루치기를 집밥스타일로 나오는 맛집!!!! [밥도둑]

전 날 게장으로 위를 늘려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집밥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난 곳은 이 곳!!! 이 곳은 제가 처음 간 곳은 아니고 한 3번 정도 방문했던 곳인데 포스팅하고 싶

nmhst.tistory.com

그럼 다음 찐 맛집을 찾으러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