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타이난 찍고 아일랜드로 23.03.02 ~

[4일차] 타이난 대남공원, 아침 & 점심 추천 메뉴!! 소고기탕과 동갓볶음

by 나모 주인장 2023. 3. 13.
반응형

<8237 반납 출장>

4일 차 

원래 어제 가려고 했던 곳을 

오늘 가려고 해요 

오늘은 정말 제대로 여행하는 느낌이라

엄청 기분이 좋았어요 

제 호텔방에서 본 시티뷰~ 

날씨는 구름 한 점 없어서 

정말 맑은 날씨네요 

점심메뉴로는

소고기볶음밥과 소고기볶음을 먹으려고 

찾아봤는데

어마어마한 맛집이 있더라고요

 

Xiluodian Beef Soup · No. 98號, Gongyuan S Rd, North District, Tainan City, 대만 704

★★★★★ · 대만 레스토랑

maps.google.com

타이난에서 한국어 댓글과 한국 메뉴를

보기 힘든데

리뷰를 보니 있어요!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갔습니다. 

여긴 아침과 점심 장사만 하니깐

운영시간 참고 해주세요 

밥 먹기엔 너무 이른 시간이라

공원 산책을 살짝 했어요

 

대남 공원 · No. 89號, Gongyuan S Rd, North District, Tainan City, 대만 704

★★★★☆ · 시티 공원

maps.google.com

 

주말이라 러닝 하시는 분도 있고

소풍 오신 분도 있고 

다양했어요 

만약에 숙소 근처에 이런 공원만 있었으면

매일 산책했겠네요

ㅋㅋㅋㅋ

산책하다가 

쥐보다는 큰 게 움직여서

봤는데

청설모 같지만 엄청 크네요

역시 대륙은 무언가 다 큰 가봐요!! 

산책을 끝내고 이제 점심 먹으러 갑니다!!

대만의 가게는 모두 이렇게

다 오픈되어 있는 것 같아요

심지어 웨이팅도 길어서

많이 기다려야 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포장 손님이 많아서 

금방 들어갔어요

그러고 나서 

I’M KOREA라고 하니깐

한국어 메뉴판이 딱!

저는 이미 연구를 다 하고 간 거라

소고기탕 (소) 돼지고기덮밥, 동갓볶음 (중)

이렇게 주문했어요

대만 분들은 먹는 양이 정말 작아서

어떤 크기로 해야 할지

주문하기 전에 고민 돼요

그리고 우리가 단무지를 먹듯이

앞에 밑반찬 하나를 놓고 먹는데

어떻게 먹는 건지 물어보니깐

주더라고요

한쪽에 이렇게 있습니다. 

심지어 가게 직원과 앞에 드시던 분이

같이 설명해 주셨어요

ㅋㅋㅋ

많이 안 넣은 거 같지만

맛은 좋았어요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그리고 매운 거를 넣으면 맛있다고 알려줘서

팍팍 넣었어요

주문이 많아서

먼저 소고기탕이 먼저 나왔고

반응형

나중에 동갓볶음도 나왔어요

기름진 고기 파티죠? ㅋㅋㅋㅋ

소고기 탕은 소 짜리인데

고기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동갓볶음은 중 인데

하길 잘한 거 같아요

저것도 크기가 작은데

소는 얼마나 작을까…

정말 맛있어서 

깨끗하게 먹었네요

특히 돼지고기덮밥이 진짜 맛있었어요

이 정도의 양이라면

아침용으로 딱이네요!

그래서 운영시간이 짧은 거 같기도 하네요

다음 행선지는 공자의 묘라는 곳이 있어서

마침 근처이기도 하고

걸어갔어요

가다가

현지 시장을 발견했는데 

여기도 우리나라랑 별 다른 것이 없이

전통시장 느낌이었어요

과일을 손질해서 파는 곳이 있으면

사 먹고 싶었는데

시장 안에는 그런 곳이 없네요…

그래서 우연히 가는 길에

빙수 파는 곳이 있어서 들어갔는데

거긴 4일 차 2편에서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