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걸어보고서/타이난 찍고 아일랜드로 23.03.02 ~

[2일차] 시험비행과 타이난 삼겹살 맛집 <고구려> , 조니워커 블루라벨!!

by 나모 주인장 2023. 3. 7.
반응형

<8237 반납출장>

2일 차

혼자 자려고 하니 너무 허전해서

잠이 안 올 줄 알았는데 

바로 기절하고… 

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제공받은 호텔에서

조식도 제공해 주는 덕분에 

일어나서 씻고 아침을 먹으러 내려갔어요 

너무 음식만 찍었나요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쓰면서 느낀 거지만 

다음 조식 먹을 땐 전체 사진도 찍어야겠네요 

이렇게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오늘은 반납할 항공기를

시험비행하는 날이라서

엄청 중요한 날이에요 

저도 떨리네요… 

항공기가 한 달 동안 비행을 안 하고

가만히 있으면 

뭔가 결함이 갑자기 생기거든요… 

여기는 항공기 정비를 하는 격납고 

앞에는 필리핀 항공사 항공기입니다 

저~ 멀리 티웨이항공 보이시나요 

시험 비행하기 전에

기내 청소를 해주시네요 

굿!!! 

그래도 일보다는 밥부터 해결해야겠죠! 

여기는 코로나 때문인지 식당 운영이 아니라 

도시락으로 점심을 챙겨주네요

지파이 같은 튀김과 대만 기본 반찬? 인 것 같아요 

 

이제 시간이 다가와서 

오랜만에 항공기 전원을 키는 순간… 

네놈은 무엇이냐.. 

빨간 불은 안 좋은 거 아시죠?? 

그래도 다행히 

리셋을 하니깐 결함이 사라졌어요 

휴… 

 

그리고 항공기는 너무나 정상적이었고 

시험 비행을 시작하는데 

고도를 41000피트까지 올라가더라고요 

빠른 시간 안에 높게 올라가는 느낌이 

뭔가 이상했어요

ㅋㅋㅋㅋㅋ

깨끗한 하늘입니다!

조종실 안에서 찍고 싶었지만 

그건 보안상 힘들어서 못 찍었어요

텅 빈 기내~ 

항공기를 최종 점검하는 거라 

비상상황을 대비한 작동까지 모두 체크하는데 

좋은 경험 했어요 

 

시험비행도 결함 없이 잘 끝나고 

모든 것이 다 오케이라 

이번 출장 총괄 과장님께서 

오늘은 삼겹살 먹으러 가자고 하셨어요

 

대만에서 삼겹살?? 와우 

ㅋㅋㅋㅋㅋ

 

高麗肉 · 701 대만 Tainan City, East District, 小東路136號

★★★★☆ · 음식점

maps.google.com

한 번 와보셨는지

고구려라고 부르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한국 간판이라니 ㅋㅋㅋㅋㅋ

반찬들도 그럴싸하죠??? 

한국이랑 똑같아요 

과장님께서 

무려 조니워커 블루라벨… 을 

사셨더라고요

그래서 오픈했어요 😱

다행히 여기선 맥주 1병만 주문하면 

외부에서 사 온 술을 마셔도 된다고 합니다 

무려 1리터… ㅋㅋㅋ

얼음 없이 샷으로 먹었는데 

역시 좋은 술은.. 

술술 잘 들어가는 게 매력이네요 

끝맛이 너무 부드러워요 

반응형

지금까지 

블랙, 더블블랙, 골드까지 먹어봤는데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블루가 제일 부드럽네요 

여기는 한국처럼 구워주는 곳이라 엄청 편해요 

저희는 먹기만 했습니다! 

김치찌개까지! ㅋㅋㅋㅋㅋ

위에 밥 보이시죠? 

심지어 흑미예요 

한국 식당이라고 믿을 정도로 

정말 괜찮네요 

마지막 후식으로 냉면까지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한국이랑 맛이 비슷해요! 

대단하네요 

제 기억으로 금액이 2800 대만 달러

나온 걸로 기억하는데 

환율로 계산하면 얼추 12만 원 정도 나왔네요 

고기 6인분에 남자 4명이서 먹었는데

이 정도면 만족!! 

그리고 조금 아쉬워서 

호텔 주변 바에 왔는데 

세상에 마상에나 

이렇게나 많은 위스키들이 있네요!!! 

여기서 조니워커 블랙을 마셨는데 

너무 차이나네요…. 

이렇게 2일 차는 끝입니다!! 

다음날 숙취가 어떨지… 무섭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