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로별로

겉만 번지르르하고 가성비 정말 별로인 음식점!! [김영희 강남동태찜 오창점]

by 나모 주인장 2020. 11. 13.
반응형

이번주는 월~금까지 모든 풀 근무를 해서 그런지

점심을 해먹기가 힘들어서 얼큰한 국물을 찾다가 

동태찌개를 먹고싶은데 1인분은 보통 안되서 못먹고 있다가 

근처 되는 곳이 있어서 가봤어요! 

[김영희 강남동태찜 오창점]

동태탕!! 얼마 만이니!! 엄청 기대했어요!!! 

자리도 넓고 모든 테이블이 셋팅이 되어있길래 

오~~~ 심상치 않았어요!! 

메뉴가 많지만 저는 탕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가장 기본 메뉴인 동태탕 하나를 주문했어요 

번데기 반찬은 어울리지 않지만 

나머지 반찬은 좋았어요! 

엄청 큰 탕 그릇에 나왔어요!! 

가격도 있으니 양도 많은가!! 기대했는데!!

장난하나???? 

국물만 많은 거였고 

고기는 단 2덩이?? 

근데 8천원??? 와..... 너무 별로다 

3덩이는 있어야지 딱 맞는 그릇이고 가격에 맞다고 생각하는데 엄청 실망했어요....

알은 오직 고니뿐.. 그것도 숫가락으로 한 스푼 정도 되는 양이랄까??? 

너무 실망... 

8천원주고 먹기 너무 아깝더라고요.. 와..... 

체인점이라 기대했는데 너무 실망... 

다음부터 안 갈꺼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