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로별로

분위기만 화려하고 실속 없는 곳... 청주 [삼바리]

by 나모 주인장 2020. 10. 14.
반응형

광주에서 멀리 올라온 동생들에게 맛있는 걸 사주고 싶어서 

고르다가 

귀한 조개와 대하를 사주고 싶어서 골랐어요! 

[삼바리]

분위기는 정말 끌리는 곳이에요 

벽면에 붙어있는 걸 봐서 

제철음식을 다루는 것 같아요 

인원이 총 4명이라 조개찜 골드와 대하구이를 주문했어요

우선 조개찜에서 실망한 건..... 

사진과 다르다는 것.... 사진에는 문어가 있었는데 

여긴 구경할 수가 없네요?? 

그리고 이 양이 왜 4인용 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 새우 밑에 은박지에는 치즈가 있는데 

전혀 안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대하구이는 20마리 나왔는데 너무 비싸요.... 

일반 시장에서 사는 것보다 2배나 더 받네요... 

원래 갈려고 했던 곳이 닫혀있어서 못 갔는데 

정말 아쉬웠던 하루였어요..... 

저는 정말 별로 였던 음식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