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로별로

오창 NO 맛집!! [덕구네전집] & [원흥닭발통닭]

by 나모 주인장 2020. 7. 28.
반응형

 두 곳을 간지 한참 된 것 같은데 

이제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ㅎ

한창 ⭐️로별로 를 할지 안 할지 고민했을 때라서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덕구네전집]

저의 집 근처에 있는 곳이에요

이때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바로 전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생각난 곳은 이 곳뿐이었어요 

항상 사람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여자친구와 저는 조금 일찍? 

들어갔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제사&명절 전을 주문받을 정도면 

전에 대한 노하우가 많은 집 같네요!

어떤 전을 시킬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역시 고르기 힘들 때는 모듬전이죠!! 🤩

그래서 모듬전 하나와 소주를 주문했죠!!

뭔가 성의가 없는 건가 부실한 건가 하는 밑반찬들과 

연륜이 느껴지는 콩나물국!

콩나물국은 정말 굿굿굿!!! 

얼큰하게 잘 끓여서 놀랬어요~! 

얼큰해서 기름진 입 안을 깨끗하게 해 줄 것 같았어요!!! 

기다리니 처음으로 나오는 김치전과 하나는 감자전인가? 부추전인가? 

인상 깊진 않았어요..... 

기억이 안 나니깐! 

그리고 다음으로 나오는 메인!!

뭐 이렇게 저렇게 나오지만 

맛 업.....서..요.... 

냉동식품을 그냥 기름에 튀겨서 주는 느낌??? 

내용물이 그렇게 알차지도 않고 

여기를 가기 전에 친구와 갔던 율량동에 있는 전집이 

훨~~~씬 맛있었어요! 

집이랑 멀어서.... 언젠간 가겠죠? 

맛이 있었으면 먼저 나왔던 김치전과 감자전? 부추전? 이 다 사라졌겠죠... 

그래서 음식을 남기고 나왔어요 

소주 사 먹는 돈이 아까워서... 

다음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기름 진 속을 달랠 수 있는 매콤한 음식! 

닭발!!! 

[원흥닭발통닭]

사실 원조 닭발인 줄 알고 갈려고 했지만 

원흥이더라고요.... 

하지만 딱히 어디갈지 몰라서 들어가 봤어요 

메뉴판도 안 찍었네요 😅😅

아무튼 시킨 닭발!

닭발이면 닭발만 나와야지 

뭔가 떡과 두부로 속임수를 쓰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매콤하지도 않고 

무 맛...... 

닭발도 너무 흐물흐물하고 

배달은 꾸준히 들어오는 것 같은데 

저라면 배달 안 합니다! 

이 날의 음식점은 전부 실패!!! 😭😭

오창에 맛있는 곳도 많은데 

천천히 소개할 테니 기다려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