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모의 일상보고서/★로별로

청주 산마루가든!! 근데 생각보다 별로... 다른 곳을 추천 합니다!

by 나모 주인장 2021. 3. 19.
반응형

오랜만에 ★로별로

청주에 오시면 송어회무침 식당이 정말 많이 보이는데요!! 

그래서!!! 

이슬 여왕님과 함께 먹으러 갔어요~~ 

이슬 여왕님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항상 가던 단골집은 제가 사는 곳에서 멀기 때문에....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찾았어요~ 

[산마루가든]

입구부터 정말 가든가든 느낌이 강하네요 ㅋㅋㅋㅋ 

주차장은 넓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가게 입구에는 헤엄치는 송어들이 신선함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근데!!??

제가 가든 단골집은 송어회만 판매하시는데 여기는.... 엄청 다양하네요!? 

여기서부터 음....

기본 밑반찬도 딱히 다들 중국산으로 보여서 정성이 안 느껴지고요..

생뚱맞게 홍합탕!? 

뭔가... 술장사로 먹고살겠다는 의미인가!?!?

야채랑 송어회가 같이 나왔어요~ 

음~~ 우선 먹어볼까요!!

먹는 방법은 전에도 소개했는데요~ 

야채만 넣고! 

초장, 다진 마늘, 콩가루를 넣어서 비벼주시고~

송어회를 넣어서 참기름과 같이 비벼서 먹어봤는데!! 

송어회의 그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좋 

딱히... 흠.... 엄청 맛있다!!! 이건 없고 자꾸 예전에 갔던 곳이 생각나네요....

무슨 차이였을까...

예전엔 매운탕까지 엄청 잘 먹었는데!!! 

이슬 여왕님이 처음 먹는 음식인데 맛이 있어야지!!!!!!!!!!! 아쉽네요 ㅠㅠ

그래서 이왕 드신다면!! 아래 글에 소개된 곳을 추천드립니다! 

2020.10.30 - [나모의 일상보고서/돈주고 사먹자] - 청주에 오시면 먹어야할 신선한 송어회 맛집!! [새암골송어]

 

청주에 오시면 먹어야할 신선한 송어회 맛집!! [새암골송어]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가 처음으로 청주에 놀러 오는데 무엇이 먹고 싶냐고 물어봤더니 바로 송어회무침이 제일 먹고 싶다고 하네요!? 마침 송어가 철이라서 가족들과 자주 가는 곳으로 데려갔

nmhst.tistory.com

반응형

댓글